문의 Ticket 접수 방법 팔로우
1.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문의등록"을 선택하십시오.
2. 답변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3. 제품명을 선택하십시오.
4. 문의 내용을 선택하십시오.
5.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6. 문의에 대한 세부 내용을 입력하십시오.
(!) 아래의 항목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십시오.
● 고객사 명
● 담당자 이름
● 담당자 연락처
(!) Acronis Cyber Cloud 제품 장애 문의의 경우 반드시 아래의 항목을 추가 기재하여 주십시오.
● Acronis ID
● 장애가 발생한 머신 이름
7. 첨부 파일이 있을 경우 파일을 첨부하십시오.
(!) 7MB 이하의 파일만 첨부 가능합니다.
(!)장애 문의의 경우 반드시 아래 로그를 첨부하여 주십시오.
- 웹 콘솔을 이용한 System Report 수집 방법
- 작업 로그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
8. Ticket 접수가 완료되면 등록한 이메일로 알림이 발송되며, 고객지원팀에서 검토 후 회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