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발생 시 기술 지원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팔로우
Acronis 제품을 구매한 파트너사 및 총판을 통해 초기 설치, 정책 설정 지원, 교육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원격 지원, 내방 점검을 통해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cronis 제품 이용 시 장애 발생에 대한 기술 지원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구매처, 파트너, 총판 등을 통해 기술 지원을 요청할 수 있으나, 빠른 대처와 피드백을 얻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AIFRICA는 현 문제에 대한 빠른 복구와 장애 해결을 위해 유지 보수 계약 체결을 진행하고 있으며 Help Desk를 통해 빠른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