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Wise Manage와 Acronis Cyber Cloud 통합 : 제품 매핑 팔로우
제품 매핑 마법사
제품 매핑 마법사 단계
1. 클라우드 서비스 및 에디션 선택
이 단계를 적용한 후에는 ConnectWise 관리에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제품 매핑 설정
이 단계를 적용한 후에는 ConnectWise 관리에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제품 설정 지정
이 단계에서는 ConnectWise 관리에서 첫 번째 새 제품이 생성됩니다.
이 단계 후에 ConnectWise Manage 제품은 선택한 오퍼링 항목에 매핑됩니다.
제품 매핑
ConnectWise 통합을 통한 서비스 프로비저닝은 선택한 서비스에 따라 제한이 있습니다.
백업 및 재해 복구
● 서비스를 프로비저닝하려면 하나 이상의 장치 (데이터 소스)와 하나의 스토리지가 필요합니다.
● 다음 제품을 프로비저닝하려면 Office 365 시트 도 프로비저닝해야합니다 .
○ 사서함
○ OneDrive
● 다음 제품을 프로비저닝하려면 G Suite 시트 도 프로비저닝해야합니다 .
○ Gmail
○ 구글 드라이브
● 다른 에디션의 제품을 프로비저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재해 복구 인프라는 백업 제품과 동일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파일 동기화 및 공유
● 서비스를 프로비저닝하려면 사용자와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필요합니다.
기본 저장소
백업 및 재해 복구 서비스의 경우 하나의 기본 백업 저장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스토리지와 관련된 모든 에디션의 제품이 기본값으로 표시됩니다.
계약에 백업 스토리지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 새 테넌트가 기본 백업 스토리지로 프로비저닝됩니다. 이 스토리지의 에디션은 계약에서 사용 가능한 첫 번째 제품의 에디션에 따라 선택됩니다.
무료 프로비저닝
제품 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테넌트를 프로비저닝 할 때 선택한 서비스에 따라 다음 규칙이 적용됩니다.
백업 및 재해 복구
● 모든 제품의 버전은 계약에서 사용 가능한 첫 번째 제품의 버전에 따라 선택됩니다.
● 선택한 에디션의 모든 무료 제품이 프로비저닝됩니다.
● 무료 프로비저닝은 기본 백업 스토리지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동기화 및 공유, 공증인, 물리적 데이터 전달
● 모든 무료 제품이 프로비저닝됩니다.
● 하나의 파일 동기화 및 공유 클라우드 스토리지 만 프로비저닝 할 수 있습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