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비활성화됨"으로 인해 웹 콘솔에 로그인하지 못합니다 팔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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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상
Acronis Cyber Infrastructure 웹 콘솔에 대한 로그인이 다음과 함께 실패합니다.
Service disabled
해결 방법
"서비스 비활성화"오류는 프런트 엔드가 실행 중인 nginx 서버가 있지만 백엔드에 연결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백엔드 서비스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1. 관리 노드를 방금 다시 시작한 경우 모든 서비스가 시작될 때까지 몇 분 정도 기다린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2. 서비스가 실행 중인지 확인합니다.
systemctl status vstorage-ui-backend
3. 관리 노드의 올바른 주소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사용자가 HA를 구성했지만 HA IP를 통하지 않고 백엔드가 다른 노드로 전환되는 동안 노드 중 하나의 IP를 통해 WebCP에 도달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백엔드에 대한 북마크 링크가 있고 주소가 변경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주소를 찾으려면 :
1. 각 Acronis Storage 노드에 차례로 로그인합니다.
2.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vstorage-ui-backend.service 서비스가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systemctl list-unit-files | grep vstorage-ui-backend.service
출력 예 :
vstorage-ui-backend.service disabled
다음 출력이 있는 노드는 관리 노드입니다.
vstorage-ui-backend.service enabled
4. HA가 구성되지 않은 경우 vstorage-ui-backend 서비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1. SSH를 사용하여 webcp 서비스가 있는 스토리지 노드에 연결합니다.
2.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 systemctl stop vstorage-ui-backend
# systemctl stop vstorage-ui-backend-celery_periodic
# systemctl start vstorage-ui-backend
이러한 단계로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경우이 문서를 참조하여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7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