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shooting
- "/var/lib/rpm에서 패키지 데이터베이스를 열 수 없음"과 함께 업데이트 확인이 실패합니다
- "code : access_denied : Failed to authorize"와 함께 Acronis Cyber Cloud의 SPLA 라이센스 등록이 실패합니다
- "CS에 잘못된 저널링 설정이 있습니다."경고가 발생합니다
- "Write cache disabled" 경고가 표시됩니다
- "다음 포트에 대한 발신 연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호스트 이름 : 44445"와 함께 에이전트 등록이 실패합니다
- "명령 시간 초과가 만료되었습니다"와 함께 클러스터 생성이 실패합니다
- "서비스 비활성화됨"으로 인해 웹 콘솔에 로그인하지 못합니다
- "완료되지 않은 트랜잭션이 남아 있습니다"와 함께 업그레이드가 실패합니다
- "잘못된 암호 또는 사용자 이름"으로 인해 Azure에서 ABGW 배포가 실패합니다
- "클러스터에 아직 CS가 없습니다"오류
- '인터넷 연결 없음' 경고
- 2단계 인증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백업 게이트웨이 등록이 실패합니다
- Acronis Cyber Infrastructure 로그를 여는 방법
- AMD Epyc Rome CPU 및 Mellanox NIC가있는 노드가 예기치 않게 재부팅 됩니다
- Azure VM에 배포 된 클러스터를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
- Azure 배포 실패 문제 해결
- Broadcom NIC bnx2x 드라이버의 클러스터 네트워크 문제
- Mellanox 어댑터를 사용하는 노드의 성능 저하
- Vinfra 유틸리티와 GUI가 sdb 디스크의 점유 공간 차이를 보여줍니다
- 네트워크 구성 확인 시 Acronis Software-Defined Infrastructure 2.5로의 업그레이드가 실패합니다.
- 로그 위치
-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 확인 결과 : -5 (로컬 파일 io 동안 공간 / 할당량 초과)"오류
-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 확인 결과 : -5 (로컬 파일 io 동안 공간 / 할당량 초과)"오류
- 서비스 중단없이 모든 클러스터 노드에 대해 주기적으로 "노드가 오프라인입니다"경고가 나타납니다.
- 청크 서버 노드가 '실패' 상태입니다
- 캐시 옵션이 있는 새 디스크를 추가하면 동일한 캐시 디스크를 사용하는 다른 스토리지 디스크에 오류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