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Wise Automate와 통합 : 특정 유형의 경고에 대해 티켓 생성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팔로우
증상
Acronis Cyber Protect Cloud가 ConnectWise Automate와 통합되었습니다. 백업 서비스에서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ConnectWise Automate에서 티켓이 생성됩니다.
특정 이벤트 유형에 대한 티켓 생성을 비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수행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해결 방법
1. ConnectWise Automate 11 : 제어 센터 -> 모니터 -> 내부 모니터.
ConnectWise Automate 12에서 : 제어 센터 -> 자동화 -> 모니터 -> 모니터 보기 -> 내부 모니터.
2. 클라이언트 또는 장치 모니터를 선택하고 경고에 해당하는 심각도를 선택한 다음 모니터를 열어줍니다.
3. 추가 조건 필드에 새 조건을 추가합니다.
AND v_plugin_acronis_backup_alerts_computer.type NOT IN ('<alert_type>')
여기서 <alert_type>은 비활성화할 경고 유형입니다.
다음은 경고 유형 및 해당 오류 메시지 목록입니다.
alert_type |
경고 이름 |
ActivityFailed |
활동 실패 |
ActivityFinishedWithWarnings |
경고와 함께 활동이 성공했습니다. |
ActivityNotResponding |
활동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
ActivityNotResponding |
백업이 손상되었습니다 |
ArchiveCorrupted |
백업이 취소되었습니다. |
BackupDidNotStart |
백업이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
BackupFailed |
백업 실패 |
BackupFinishedWithWarnings |
경고와 함께 백업 성공 |
BackupNotResponding |
백업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
BackupQueued |
백업 대기 중 |
BackupStatusUnknown |
백업 상태를 알 수 없습니다. |
LicenseExpired |
구독 라이센스가 만료되었습니다. |
LicenseWillExpireSoon |
구독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
MachineOffline20 |
기기가 20 일 이상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
MachineOffline30 |
기기가 30 일 이상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
NoBackupForXDays |
백업이 없습니다 |
ResourceQuotaExceeded |
할당량 초과 |
StorageQuotaAt80 |
할당량에 거의 도달했습니다. |
StorageQuotaExceeded |
할당량 초과 |
ValidationFailed |
검증에 실패했습니다 |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