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복구 콘솔에 접속하는 방법 팔로우
웹 복구 콘솔은 Acronis Cyber Protect Cloud의 별도 콘솔이며 클라우드 아카이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콘솔을 사용하면 클라우드 아카이브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스토리지 사용량을 확인하고, 아카이브를 삭제하거나 불완전한 백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Cloud Agent for Office 365에서 생성 한 백업 및 G Suite 데이터 백업은 클라우드 저장소 위치 또는 웹 복원이 아니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백업 (보호 콘솔-> 백업 탭->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이라는 별도의 섹션에 표시됩니다. 백업)
웹 복원 콘솔을 여는 방법
데이터 센터 이름 (예 : EU2, US2 등)을 알고 있으면 <DC> -cloud.acronis.com/wr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서 <DC>는 데이터 센터의 코드입니다. 데이터 센터 ID 및 이름 / 위치가 포함 된 전체 테이블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센터 이름을 모르는 경우 사이버 보호 콘솔에서 웹 복원 콘솔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클라우드에 백업 된 머신을 선택하십시오.
- 오른쪽 패널에서 복구를 클릭하십시오 .
- 더 많은 복구 방법을 클릭하십시오 .
-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하십시오.
- 백업 된 머신이 할당된 계정의 자격 증명을 입력합니다.
웹 복원 콘솔이 열리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지 사용량이 올바르고 최신인지 확인
- 스토리지에서 백업 아카이브 및 불완전한 백업 삭제
- 머신에 Acronis 에이전트를 설치하지 않고 클라우드 아카이브에서 파일 다운로드 (파일 및 디스크 백업에 사용 가능, 시스템 상태, SQL 데이터베이스 및 Exchange 데이터베이스의 백업을 찾아볼 수 없음)
참조 - https://kb.acronis.com/ontent/60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