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옵션을 브랜딩하는 방법 팔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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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ronis Cyber Protect Cloud는 브랜드 디자인에 따라 백업 서비스의 클라이언트 측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딩 옵션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콘솔 및 이메일 알림의 모양을 변경하는 사용자 지정 색 구성 표, 로고, 회사 및 서비스 이름과 같은 웹 콘솔 브랜딩 옵션과 함께 Acronis Cyber Protect Cloud는 연락처 정보 및 지원 옵션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지원 전화번호, 지원 포털 및 기술 자료 주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지원 옵션을 설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관리 콘솔을 열어줍니다.
- 브랜딩을 구성하려는 테넌트로 이동하십시오. 브랜딩은 브랜딩이 구성된 임차인의 모든 직간접 하위 파트너 / 폴더 및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 설정 -> 브랜드로 이동하십시오.
-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 브랜딩 항목을 구성하십시오.
● 화이트 레이블을 클릭하여 서비스 이름, EULA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URL, 관리 포털 관리자 안내서, 관리
포털 관리자 도움말 및 이메일 서버 설정을 제외한 모든 브랜딩 항목을 지우십시오.
● 모든 브랜딩 항목을 기본값으로 재설정 하려면 기본값으로 복원을 클릭하십시오.
- 지원 포털의 URL, 지원 라인 전화번호 및 / 또는 지식 기반의 URL을 지정하십시오. 필드를 클릭하여 편집하십시오. 또는 기본 옵션을 그대로 두거나 필드를 비워 둘 수 있습니다.
지원 옵션은 Cyber Protection 콘솔에 표시됩니다. 지원 라인 전화번호 및 지원 포털 주소는 Cyber Protection 콘솔의 정보 탭에 표시됩니다.
기술 자료에 대한 링크가 오류 메시지 및 경고에 표시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9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