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에 할당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변경하는 방법 팔로우
Acronis Infrastructure Change, 아크로니스 Infrastructure 변경, 아크로니스 스토리지 변경
증상
Acronis Cyber Infrastructure를 사용하고 있으며 Acronis Cyber Cloud에 스토리지를 등록했습니다.
나중에 스토리지 클러스터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스토리지 클러스터를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온라인으로 복원하거나 복구할 수 없어 새로운 사이버 인프라를 구축했습니다.
이제 일부 최종 사용자 회사(테넌트)는 여전히 기존 스토리지를 클라우드 위치로 바인딩하고 이를 변경해야 하지만 클라우드 공간 사용량이 0이 아니기 때문에 테넌트 위치를 이전에서 새 위치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Acronis 사이버 클라우드의 현재 버전에서는 클라우드 공간 사용량이 0이 아닌 경우 테넌트의 클라우드 위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작동하지 않는 스토리지 클러스터를 가리키는 테넌트의 클라우드 위치를 전환해야 하는 경우 Acronis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위치를 변경하려면 Acronis 지원에 다음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데이터 센터 이름
● 테넌트의 이전 위치 / 그룹 ID를 가리키는 그룹 이름입니다.
테넌트가 여러 개인 경우 티켓 설명에 테넌트를 지정하십시오.
1. 관리 포털에 로그인하십시오.
2. 온 클라이언트 탭, 세입자를 선택합니다.
3. 테넌트 속성 패널에서 세로 줄임표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ID 표시를 클릭하십시오.
4. 내부 ID 필드에 표시된 텍스트 문자열을 복사한 다음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Acronis 지원 팀은 스토리지 위치 변경을 지원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