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을 다른 그룹으로 이동하는 방법 팔로우
예상 시나리오
Acronis Cyber Protect Cloud 그룹에는 계정이 있습니다. 이 계정을 관리되는 컴퓨터와 함께 동일한 파트너 그룹 내의 다른 그룹 (예 : 다른 장치 또는 고객 그룹)으로 이동하려고합니다.
해결 방법
현재 이 옵션은 UI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Acronis 개발 팀은 향후 릴리스에서 이 기능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기계를 수동으로 옮기십시오 :
- 컴퓨터를 이동하려는 그룹에 새 계정을 만듭니다. 고객 계정 작성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세한 지시 사항 은 이 주제를 참조하십시오.
- 이 그룹 / 계정에 할당된 할당량은 계획된 양의 시스템 및 아카이브에 충분해야 합니다. 할당량 수정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Cyber Protection 콘솔의 이전 계정의 에이전트 (설정-> 에이전트) 목록에서 VMware의 모든 이전 에이전트를 삭제하십시오.
- 이 기사에 설명 된 대로 이 새 그룹에 머신을 다시 등록하십시오. 컴퓨터를 등록할 때의 새 계정의 자격 증명을 제공하십시오.
- 머신을 새 계정으로 옮긴 후 백업 계획을 다시 만듭니다. 첫 번째 백업 계획을 실행하면 새 아카이브와 전체 백업이 생성됩니다.
(!) 기존 계정으로 생성 된 백업은 어떻게됩니까?
기존 로컬 아카이브는 새 계정으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Acronis Cloud에서 이전 백업을 유지하려면 이전 계정을 유지해야합니다. 스토리지 공간 (및 할당량)은 이러한 백업에 의해 할당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해당 백업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면 이전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도움말은 이 문서 참조 ). 이 계정과 연결된 Acronis Cloud의 아카이브는 계정 삭제시 제거됩니다.
추가 정보
제품 설명서에서 그룹을 다른 그룹으로 이동을 참조하십시오 .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9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