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의 보호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팔로우
Acronis 백업 상태, 아크로니스 백업 상태 확인, Acronis 장치 보호, 아크로니스 장치 보호
장치 탭 의 상태 열 을 검토하여 사용자 환경에서 각 장치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 -> 개요 에서 환경 보호 상태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장치 상태는 무엇입니까
상태는 현재 실행중인 활동의 상태 (예 : 백업 실행 중 ) 또는 이전 활동의 활성 경보를 표시합니다. 이 열은 기계가 안전하게 보호되는지 또는 이 기계의 문제에 주의가 필요한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예약된 모든 활동이 컴퓨터에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아무런 문제가 제기되지 않은 경우, 활성 경고가 상태 열에서 확인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경고를 수동으로 지운 경우 에도 확인이 표시 됩니다.
문제가 감지되면 해당 경고가 발생하고 상태 열에 표시됩니다. 여러 개의 경고가 있는 경우 이 열에는 심각도가 가장 높은 최신 경고가 표시됩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경고가 사라집니다. 실패한 활동이 성공한 경우 실패한 활동을 기반으로하는 경고는보고되지 않습니다.
경고 심각도를 설정하는 방법
이 기사에 설명 된대로 경보 구성 파일을 변경하여 경보의 심각도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경고는 문제 영향에 따라 미리 정의된 심각도를 갖습니다.
- 잠재적으로 데이터 손실 (백업 또는 유효성 검사 실패, 맬웨어 방지 보호 경고)을 유발할 수 있는 문제는 매우 중요합니다.
- 다른 문제는 오류로 표시됩니다.
- 사소한 문제는 경고로 표시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 경고를 클릭하고 세부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 활동으로 이동하여 결함이 있는 조작의 세부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 해결책은 문제 해결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 문제를 식별하거나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9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