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로그를 보내는 방법 팔로우
모바일 장치에서 로그를 보내는 방법
Acronis 지원 담당자가 조사 목적으로 모바일 장치에서 로그 또는 시스템 보고서를 보내도록 요청하는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로그인 전
액세스 / 로그인 문제를 보고하려면 로그인 화면에서 요청 제출을 클릭하십시오.
다음 단계에서 이메일과 문제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스크린샷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1. 오른쪽 하단에 있는 설정 ( '톱니바퀴'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피드백 전송을 클릭합니다.
3.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케이스 번호를 지정합니다. 필요한 경우 스크린샷 및 문제 세부 정보를 추가할 수 있으며 로그는 자동으로 첨부됩니다.
4.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4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