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비밀번호 변경 후 "파일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 됨"과 함께 Office 365 연결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 이 문서는 Office 365 용 Acronis Cloud Agent 버전 1에 적용됩니다.
Acronis Cyber Protect Cloud로 Office 365를 백업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암호를 변경했으며 Office 365 (v1)에 로그인하여 자격 증명을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파일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Cyber Protection 콘솔에서 백업 탭으로 이동하여 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Acronis Agent for Office 365가 선택되어 백업을 찾아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Office 365 용 Acronis Backup Agent의 새 버전 2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