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 장치 오류로 인해 요청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와 함께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백업 실패 :
"Windows 오류 : (0x8007045D) I / O 장치 오류로 인해 요청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전체 오류 로그의 예시 :
| 오류 0x1350016 : TOL : 명령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백업
| 줄 : 0x8d165e86fb81959b
| 파일 : e : \ 219 \ enterprise \ common \ tol \ command \ command.cpp : 461
| 함수 : Tol ::`anonymous-namespace ':: MakeFailResult
| CommandID : 8F01AC13-F59E-4851-9204-DE1FD77E36B4
| $ module : service_process_vsa64_10170
|
| 오류 0x1350016 : TOL : 명령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백업
| 줄 : 0x8d165e86fb81959b
| 파일 : e : \ 219 \ enterprise \ common \ tol \ command \ command.cpp : 461
| 함수 : Tol ::`anonymous-namespace ':: MakeFailResult
| CommandID : 8F01AC13-F59E-4851-9204-DE1FD77E36B4
| $ module : gtob_backup_command_addon_vsa64_10170
|
| 오류 0x1490003 : 백업에 실패했습니다.
| 줄 : 0x1cd98aae889424f9
| 파일 : e : \ 219 \ enterprise \ managers \ gtob \ util \ impl \ convert_batch_result.cpp : 58
| 함수 : Gtob :: Backup :: ConvertBatchResult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170
|
| 오류 0x10424 : 작업을 커밋하지 못했습니다.
| 줄 : 0xb43e776571144df0
| 파일 : e : \ 219 \ processor \ diskadm \ da_operation.cpp : 204
| 함수 : DaProcessor :: OperationImpl :: Execute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170
|
| 오류 0x70003 : 읽기 오류입니다.
| 줄 : 0x8ba4fa0bac28bee2
| 파일 : e : \ 219 \ core \ resizer \ archive3 \ backup_partition.cpp : 399
| 함수 :`anonymous-namespace ':: PartitionBackuper :: ReadDrive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170
|
| 오류 0x10c481 : 스냅 샷을 읽지 못했습니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en-us/personal/vss-diagnostic-free-tool/
| 에서 제공되는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 하십시오. 줄 : 0x3fec04e376b89f07
| 파일 : e : \ 219 \ core \ fdisk \ win_snapshot.cpp : 529
| 함수 : win_snapshot_volume :: IoOp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170
|
| 오류 0x9 : 알 수없는 상태입니다.
| 줄 : 0x2aacb7b2ab852ac
| 파일 : e : \ 219 \ core \ fdisk \ ver2 \ arch \ windows \ win_errors.cpp : 40
| 함수 : Fdisk :: AddKstatusError
| 코드 : 0x45d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170
|
| 오류 0xfff0 : I / O 장치 오류로 인해 요청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 줄 : 0xbd28fdbd64edb8f1
| 파일 : e : \ 219 \ core \ common \ error.cpp : 307
| 함수 : Common :: Error :: AddWindowsError
| 코드 : 0x8007045d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170
{noformat}
원인
제품의 오류 메시지는 문제가 Microsoft (Windows 오류 : (0x8007045D))에서 발생했으며 디스크 오류로 인해 발생했음을 보여줍니다.
영향을 받는 에이전트 시스템에서 이벤트 뷰어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백업 실패 직전 또는 도중에 기록된 다음 소스에서 가능한 오류 / 경고 / 정보 메시지를 검색합니다. volsnap, atapi, disk, BitLocker-Driver, Ntfs, stcvsm. Windows 이벤트 로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아래 표에서 적절한 이벤트 소스와 이벤트 ID를 찾아 "문제 해결"열에 설명된 대로 진행하십시오.
해결 방법
이벤트 뷰어에있는 메시지는 아래 표를 확인하고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제공자 이름 |
EventID |
메시지 |
문제 해결 |
stcvsm |
|
볼륨 섀도 복사본 공급자 오류 |
|
Volsnap |
8 |
플러시 및 보류는 볼륨 C에서 쓰기 작업을 수행합니다. 릴리스 쓰기 명령을 기다리는 동안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
이 오류는 시스템에 너무 많은 I / O가 진행 중임을 의미합니다. 백업 중에 진행된 활동 (예 : 바이러스 백신 검사, Windows 업데이트 등)을 확인하고 이 작업 또는 백업 작업을 다시 예약합니다. |
Volsnap |
24 |
볼륨 C :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여 C :의 섀도 복사본에 대한 섀도 복사본 저장소를 확장할 수 없습니다. 이 실패로 인해 볼륨 C :의 모든 섀도 복사본이 삭제될 위험이 있습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Volsnap |
25 |
<X> 드라이브의 공간이 부족하여 스냅 샷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없습니다. 스냅 샷 스토리지가 삭제됩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Volsnap |
27 |
중요한 제어 파일을 열 수 없기 때문에 <X> 볼륨의 섀도 복사본이 검색 중에 중단되었습니다. |
이 문제는 조사가 필요합니다.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Acronis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이 문서를 참조하여 Acronis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
Volsnap |
29 |
검색 중에 <X> 볼륨의 섀도 복사본이 중단되었습니다. |
이 문제는 조사가 필요합니다.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Acronis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이 문서를 참조하여 Acronis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
Volsnap |
35 |
섀도 복사본 스토리지가 증가하지 못했기 때문에 <X> 볼륨의 섀도 복사본이 중단되었습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Volsnap |
36 |
사용자가 지정한 제한으로 인해 섀도 복사본 스토리지를 늘릴 수 없기 때문에 <Х> 볼륨의 섀도 복사본이 중단되었습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Volsnap |
33 |
볼륨 C :의 가장 오래된 섀도 복사본은 볼륨 C :의 섀도 복사본에 대한 디스크 공간 사용량을 사용자 정의 제한 아래로 유지하기 위해 삭제되었습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Atapi |
11 |
드라이버가 <device_path>에서 컨트롤러 오류를 감지했습니다. |
이 메시지는 컨트롤러, 케이블 또는 해당 컨트롤러에 연결된 장치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 경우 나타납니다. |
디스크 |
7 |
장치 <device_path>에 불량 블록이 있습니다. |
chkdsk로 디스크 오류 확인 및 수정 :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유형 cmd에서 cmd.exe-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X : / r 여기서 X는 확인해야 하는 드라이브의 문자입니다 (예 : chkdsk c : / r). |
디스크 |
11 |
드라이버가 <device_path>에서 컨트롤러 오류를 감지했습니다. |
이 메시지는 컨트롤러, 케이블 또는 해당 컨트롤러에 연결된 장치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 경우 나타납니다. |
디스크 |
15 |
<device_path> 디바이스는 아직 액세스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
이 디스크의 드라이버가 정확하고 최신인지 확인하십시오. 디스크에 액세스할 수 있고 초기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디스크 |
51 |
페이징 작업 중에 <device_path> 장치에서 오류가 감지되었습니다. |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드라이브 또는 해당 컨트롤러의 하드웨어 문제를 의미합니다. 제조업체에서 제공 한 진단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테스트합니다. |
디스크 |
153 |
디스크 0 (PDO 이름 : \ Device \ 00000034)에 대한 논리 블록 주소 0xaf34080에서 IO 작업이 다시 시도되었습니다. |
chkdsk로 디스크 오류 확인 및 수정 :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유형 cmd에서 cmd.exe-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X : / r 여기서 X는 확인해야 하는 드라이브의 문자입니다 (예 : chkdsk c : / r). |
디스크 |
157 |
디스크 <X>가 갑자기 제거되었습니다. |
백업 중에는 디스크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드라이브가 절전 모드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제어판-> 전원 옵션-> 계획 설정 변경-> 고급 전원 설정 변경으로 이동하십시오. 열리는 전원 옵션 상자에서 하드 디스크 옵션 옆에 있는 + 기호를 클릭합니다. 제목 후 하드 디스크 끄기 아래에 필요한 설정이 표시됩니다. 값을 0으로 변경하십시오. |
Microsoft-Windows-BitLocker- 드라이버 |
24620 |
암호화된 볼륨 확인 :의 볼륨 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
BitLocker를 사용하는 경우이 오류는 볼륨에 불량 블록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컴퓨터에서 BitLocker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BitLocker 서비스가 장치를 열거하려고 하지만 실패할 때 이 오류가 나타납니다. 이는 머신에 있는 하나 이상의 디스크가 다른 암호화 소프트웨어에 의해 암호화된 경우 발생합니다. |
Ntfs |
50 |
Windows는 <path_to_the_file> 파일에 대한 모든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가 손실되었습니다. 이 오류는 컴퓨터 하드웨어 또는 네트워크 연결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다른 곳에 저장하십시오. |
이 문제는 조사가 필요합니다.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Acronis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이 문서를 참조하여 Acronis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
Ntfs |
55 |
디스크의 파일 시스템 구조가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볼륨 OS에서 chkdsk 유틸리티를 실행하십시오. |
디스크 컨트롤러 펌웨어 및 드라이버가 최신인지 확인하십시오. 타사 스토리지 드라이버 및 펌웨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영향을 받는 볼륨에서 chkdsk 유틸리티를 실행합니다. |
Ntfs |
137 |
<volume label> 볼륨의 기본 트랜잭션 리소스 관리자에 다시 시도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여 시작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에 오류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chkdsk로 디스크 오류 확인 및 수정 :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유형 cmd에서 cmd.exe-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X : / f 여기서 X는 확인해야 하는 드라이브의 문자입니다 (예 : chkdsk c : / f). |
Microsoft-Windows-Ntfs |
140 |
시스템이 데이터를 트랜잭션 로그로 플러시 하지 못했습니다. VolumeId : C :, DeviceName : \ Device \ HarddiskVolume2에서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I / O 장치가 I / O 오류를 보고했습니다.) |
chkdsk로 디스크 오류 확인 및 수정 :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유형 cmd에서 cmd.exe-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X : / f 여기서 X는 확인해야 하는 드라이브의 문자입니다 (예 : chkdsk c : / f). |
표에 나열된 이벤트를 찾지 못한 경우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시스템 보고서를 수집하고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시스템 보고서 수집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chkdsk 사용 방법
1. 명령 프롬프트를 여니 다.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에서 cmd를 입력하고 프로그램 목록에서 cmd.exe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관리자 암호 또는 확인을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를 입력하거나 계속을 클릭합니다.
2.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chkdsk /R X:
이 명령에서 X:는 확인하려는 볼륨의 드라이브 문자입니다.
3. 다음에 시스템을 다시 시작할 때 디스크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Y를 누릅니다.
4.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닫은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다시 시작하는 동안 Windows는 디스크에 오류가 있는지 확인한 다음 Windows가 시작됩니다.
5. 컴퓨터가 다시 시작된 후 다른 볼륨에 대해 1- 4 단계를 반복한 다음 백업 작업을 다시 실행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