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T 항목 유형 'mms :: disk :: disk'를 찾을 수 없습니다."와 함께 가상 어플라이언스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1. Acronis Virtual Appliance를 ESXi 호스트에 배포하면 Cyber Protection 콘솔의 장치 목록에 나타납니다.
2. Acronis Virtual Appliance에 백업 계획을 적용합니다.
3. Virtual Appliance 백업이 실패하고 '명령 실행 실패'가 발생함 다음 메시지를 포함하는 '백업할 항목 해결' 오류:
| 오류 0xf90004 : ASYNC : 알 수없는 작업입니다.
| 줄 : 0xd9612b4aaebb8e3f
| 파일 : k : /3602/enterprise/common/async/base_job.cpp : 40
| 기능 : 설명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glxa64_3602
|
| 오류 0xf90004 : ASYNC : 지연 차단 작업 작업입니다.
| 줄 : 0x9174396a01b27ce4
| 파일 : k : /3602/enterprise/common/async/lazy_barrier.cpp : 242
| 기능 : 설명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glxa64_3602
|
| 오류 0x14b0015 : GXT 항목 유형 'mms :: disk :: disk'를 찾을 수 없습니다.
| 줄 : 0xc8f602c2d30777ab
| 파일 : k : /3602/enterprise/managers/gtob/gxt/common/items_by_type.cpp : 95
| 함수 : GetTypeInfo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glxa64_3602
원인
가상 어플라이언스의 백업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Acronis Cyber Protect Cloud 8.0부터는 백업 계획을 가상 어플라이언스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버전 8.0 이전의 해결 방법으로 "실패한"장치 상태를 제거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영향을 받는 가상 어플라이언스에서 백업 계획 취소
- 가상 어플라이언스 재배포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