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x530128 SOAP 1.1 오류 : SOAP-ENV : Client"오류 팔로우
증상
가상 어플라이언스를 배포하려고 합니다 (웹 콘솔에서 추가를 클릭하고 VMware ESXi를 선택합니다). 또는 ESX (i) 호스트 / vCenter의 자격 증명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다음 오류가 나타납니다.
ESX 서버 ' [hostname_or_IP] '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ESX 서버 'https : // [hostname_or_IP] / sdk'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1) SOAP 1.1 오류 : SOAP-ENV : Client [서브 코드 없음] "D"세부 사항 : tcp_connect ()에서 연결 실패
또는
2) SOAP 1.1 오류 : SOAP-ENV : Client [서브 코드 없음] "호스트를 찾을 수 없음"세부 사항 : tcp_connect ()에서 이름으로 호스트 가져오기 실패
또는
3) SOAP 1.1 오류 : SOAP-ENV : Client [서브 코드 없음 ] "대상 컴퓨터가 적극적으로 연결을 거부했기 때문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세부 정보 : tcp_connect ()에서 연결 실패
또는
4) SOAP 1.1 오류 : "": ServerFaultCode [서브 코드 없음] "잘못된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로 인해 로그인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이러한 모든 오류는 Acronis Agent와 지정된 ESX (i) 호스트 / vCenter 간의 연결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는 SOAP 프로토콜에 의해 반환됩니다.
1. "SOAP 1.1 오류 : SOAP-ENV : Client [서브 코드 없음] "D "세부 정보 : tcp_connect ()에서 연결 실패 ." .
이것은 일반적인 통신 오류입니다. 문제는 Acronis Agent가 https : // [hostname_or_IP] / sdk 주소, 즉 지정된 ESX (i) 호스트 또는 vCenter에 연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지정된 ESX (i) 호스트 / vCenter가 Acronis Age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예 : 'ping'명령을 통해)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상 어플라이언스 기반 설치의 경우 CTRL + SHIFT + F2 키 조합을 통해 콘솔 (vSphere 클라이언트에서 가상 어플라이언스 인터페이스 열기)에서 명령 프롬프트로 전환하고 'ping XXX.XXX.XXX.XXX'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 XXX.XXX.XXX.XXX '는 ESX (i) 호스트 / vCenter의 IP 또는 호스트 이름입니다.
2. "SOAP 1.1 결함 : SOAP-ENV : Client [서브 코드 없음] "호스트를 찾을 수 없음 "세부 사항 : tcp_connect ()에서 이름으로 호스트 가져오기 실패" .
이 오류는 ESX (i) 호스트 / vCenter가 IP 주소로 확인할 수 없는 호스트 이름을 사용하여 지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이는 vCenter가 설치된 동일한 머신에 Acronis Windows Agent를 설치하고 Acronis Agent의 구성에 동일한 vCenter를 추가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vCenter (특히 IPv6가 기본적으로 활성화된 Windows 2008 이상에서 설치된 경우) 호스트 이름은 지원되지 않는 IPv6 주소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IPv4 주소를 사용하여 vCenter 주소를 지정하거나 vCenter의 호스트 이름이 이 시스템에서 IPv4 주소로 확인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예를 들어 \windows\system32\drivers\etc\hosts 파일을 수정하여 수행할 수 있음).
- 또 다른 가능한 이유는 Acronis Agent에서 네트워크가 잘못 구성되어 이름으로 지정된 추가된 ESX (i) 호스트 / vCenter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가상 어플라이언스의 경우 가장 일반적인 상황은 수동 IP 설정이 적용되었지만 DNS 서버 설정이 지정되지 않았거나 잘못 지정되는 경우입니다. 이름 확인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CTRL + SHIFT + F2 키 조합을 통해 콘솔 (vSphere 클라이언트에서 가상 어플라이언스 인터페이스 열기)에서 명령 프롬프트로 전환하고 'ping myESXhostname'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myESXhostname'은 호스트 이름입니다. ESX (i) 호스트 / vCenter-ping이 성공해야 합니다.
3. "SOAP 1.1 오류 : SOAP-ENV : Client [서브 코드 없음 ] "대상 시스템이 적극적으로 거부했기 때문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세부 정보 : tcp_connect ()에서 연결 실패" .
이는 이 요청이 대상 측에서 거부되었거나 이 포트에서 수신하는 서비스가 없기 때문에 지정된 주소 / 포트 (예 : https : // [hostname_or_IP] / sdk)에 연결할 수 없음을 의미하는 일반적인 통신 오류입니다.
Acronis Cyber Backup에 추가할 ESX (i) 호스트 / vCenter의 올바른 IP / 호스트 이름 주소를 지정했는지 확인하고 ESX (i) 호스트 / vCenter의 필요한 포트가 방화벽에서 열려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설정 (필수 포트는 웹 도움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ronis Cyber Protect Cloud 및 Acronis Cyber Backup 12.5 제품 설명서 참조 ).
4. "SOAP 1.1 오류 :" ": ServerFaultCode [서브 코드 없음] "잘못된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로 인해 로그인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
지정된 ESX (i) 호스트 또는 vCenter의 자격 증명을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SXi 호스트에 대한 권한 할당 및 ESXi에 대한 권한 할당을 참조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