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x80070522) 클라이언트가 필요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의 오류로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다음 오류로 인해 백업이 실패합니다.
오류 코드 : 4
모듈 : 249
LineInfo : 0x368CB7423C1C08D9
필드 : { "$ module": "mms_vsa64_11010"}
메시지 : ASYNC : 전체 차단 작업.
------------------------
오류 코드 : 87
모듈 : 149
LineInfo : 0xCE47D41EC1026B26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1010"}
메시지 : DAAPI가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5
모듈 : 16
LineInfo : 0x8D5BF87C202E8755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1010"}
메시지 : 스냅 샷 관리자 라이브러리를 초기화하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9
모듈 : 0
LineInfo : 0x02AACB7B2AB852AC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1010", "code": "1314"}
메시지 : 알 수없는 상태입니다.
------------------------
오류 코드 : 65520
모듈 : 0
LineInfo : 0xBD28FDBD64EDB8F1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1010", "code": "2147943714"}
메시지 : 클라이언트가 필요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원인
이 오류 메시지는 Acronis Managed Machine 서비스 사용자에게 적절한 권한이 할당되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이 오류는 설치 중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거나 필요한 권한을 부여하지 않고 설치 후 서비스 사용자가 변경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Acronis Managed Machine 서비스 사용자의 서비스 사용자에게 백업 작업을 수행할 수있는 충분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 사용자에게는 다음 권한이 할당되어야 합니다.
- 백업 운영자 및 관리자 그룹에 포함됩니다. 도메인 컨트롤러에서 사용자는 Domain Admins 그룹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 % PROGRAMDATA % \ Acronis 폴더 (Windows XP 및 Server 2003의 경우 % ALLUSERSPROFILE % \ Application Data \ Acronis ) 및 해당 하위 폴더에 대한 모든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Acronis 키의 특정 레지스트리 키에 대한 모든 권한을 부여합니다.
- 다음 사용자 권한이 할당되었습니다.
● 서비스로 로그온
● 프로세스의 메모리 할당량 조정
● 프로세스 레벨 토큰 교체
● 펌웨어 환경 값 수정
컴퓨터가 도메인 컨트롤러인 경우
아래에 나열된 권한이 도메인 컨트롤러 보안의 <DOMAIN>\<Acronis_mms_user>계정에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도메인 컨트롤러에서 시작 -> 제어판 -> 관리 도구 -> 도메인 컨트롤러 보안 정책으로 이동하십시오.
● 로컬 정책 -> 사용자 권한 할당 ->으로 이동하여 다음 정책을 찾으십시오.
○ 서비스로 로그온
○ 프로세스의 메모리 할당량 조정
○ 프로세스 레벨 토큰 교체
○ 펌웨어 환경 값 수정
● 위 정책의 설정 정의 상자를 활성화한 후 사용자 또는 그룹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 찾아보기 -> 고급을 누르십시오.
● 위치를 클릭하고 사용자를 찾을 위치로 도메인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확인을 클릭 한 다음 지금 찾기를 클릭하고 목록에서 필요한 사용자를 선택하십시오.
● 확인을 여러 번 클릭하여 정책 적용을 완료하십시오.
● 필요한 세 가지 정책에 대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 서비스로 로그온
○ 프로세스의 메모리 할당량 조정
○ 펌웨어 환경 값 수정
필요한 권한을 부여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Management Server 및 영향을 받는 에이전트 시스템에서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여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