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보호 정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팔로우
증상
작업 탭에서 확인하였을 때 사이버 보호 정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으며 여러 개의 스케줄이 확인됩니다.
시스템 로그를 확인했을 때 아래 오류가 관찰되었습니다.
{
"code": "error",
"error": {
"domain": "ATPAgent",
"code": "UpdateDefinitionsFailed",
"reason": "UpdateDefinitionsFailed"
},
"warnings": [
{
"domain": "ATPAgent",
"code": "DownloadDefinitionsFailed",
"reason": "DownloadDefinitionsFailed",
"context": {
"componentName": "VA"
}
해결 방법
1. 콘솔에서 진행
웹 콘솔 > 설정 > 에이전트 > 오류 발생하는 에이전트 선택 > 캐시 지우기 클릭 후 업데이트 정의 실행
2. 로컬에서 진행
에이전트가 설치된 서버에서 다음 경로에 Cache 파일/폴더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C:\ProgramData\Acronis\Agent\var\atp-downloader
Cache가 파일 유형이거나 캐시 폴더가 없는 경우
1. Cache 파일을 제거합니다. (파일 유형으로 있는 경우)
2. 동일한 경로에 Cache 폴더를 생성합니다
3.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 및 Acronis Agent Core Service 재시작 합니다.
'Cache'폴더가 생성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명령 출력을 제공합니다.
dir C:\ProgramData\Acronis\Agent\var\atp-downloader\Cache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5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