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인스턴스는 이미 백업 중이므로 건너 뛰었습니다. 또는 "Exchange 서버 <name>에 있는 데이터베이스 <name>의 백업을 건너 뛰었습니다. 팔로우
증상
다음 오류 중 하나로 활동이 실패합니다.
"<name>인스턴스는 이미 백업 중이므로 건너뜁니다."
또는
"Exchange 서버 <name>에 있는 <name>데이터베이스의 백업을 건너 뛰었습니다."
원인
다른 백업 프로세스에 의해 Exchange 데이터베이스가 잠겨 있습니다. 현재 이 서버에서 다른 백업 도구가 실행되고 있으면 문제가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
- 특정 Exchange 데이터베이스가 백업되고 있는지, 어떤 백업 도구가 백업을 시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제어판-> 프로그램 및 구성 요소에서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십시오.
● 지정된 시간에 실행 중인 백업 소프트웨어의 프로세스를 찾으려면 프로세스 모니터를 사용하십시오.
- 백업을 시작하는 다른 백업 도구가 있으면 겹치지 않도록 백업 일정을 수정하십시오. 백업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cronis Backup 12.5:스케줄, Acronis Backup Cloud:스케줄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Exchange 데이터베이스의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Exchange 관리 셸에서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get-mailboxdatabasecopystatus
FailedAndSuspended 상태는 데이터베이스 관련 문제를 나타냅니다.
그래도 문제가 지속되면 영향을 받는 시스템의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