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후 삭제된 아카이브가 백업 위치에 다시 나타나고 삭제를 시도하면 “아카이브 'ID'”를 찾을 수 없습니다. 팔로우
증상
Acronis Cyber Cloud 8.0 또는 Acronis Cyber Backup 12.5 업데이트 4로 업데이트한 후 삭제 된 아카이브는 백업 탭에 표시되지만 아래의 에러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아카이브를 찾을 수 없습니다. 'ID ',"알 수 없는 아카이브 : 'ID' "또는" 파일이 없습니다."
원인
저장소의 아카이브 목록이 Backup Console과 제대로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이전에 삭제된 아카이브 레코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1. 백업 에이전트 중 하나 이상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다음 볼트 새로 고침 작업에 사용하십시오. 영향을 받는 아카이브가 저장된 위치로 이동하여 " 새로 고침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2. 새로 고침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 백업 탭에서 옆에 있는 "X"버튼을 클릭하여 위치 목록에서 영향을 받는 위치를 삭제하십시오. 이 조치는 스토리지에서 백업 또는 머신에서 계획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다음에 이 클라우드 스토리지 (또는 로컬 대상)에 대한 백업 계획이 실행될 때 위치가 위치 목록에 나타납니다.
3. 문제가 계속 지속될 경우 :
● 아카이브를 소유 한 동일한 백업 사용자에게 등록된 백업 에이전트를 선택하고 이 백업 에이전트를 최신 빌드로 업데이트하십시오.
● "찾을 머신"에서 업데이트된 에이전트를 선택하십시오.
● 백업 탭에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여 위치를 동기화하십시오. 이 조치는 위치 및 아카이브 목록을 새로 고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