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할 수 없음"으로 인해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Cloud Storage로의 백업 또는 복제는 다음 오류와 함께 실패하였습니다.
오류 코드 : 1
모듈 : 625
LineInfo : 0x6592A83AA4AE5CDB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3400"}
메시지 : 계정을 제공하는 프런트 엔드 서버를 찾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310
모듈 : 626
LineInfo : 0x16ACA2F42BFBE33E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3400"}
메시지 : 인증 서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오류 코드 : 307
모듈 : 626
LineInfo : 0x50E61E3E2E723B9E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3400"}
메시지 :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일정 시간 후 연결된 당사자가 올바르게 응답하지 않아서 연결 시도에 실패했거나 연결된 호스트가 응답하지 않아서 연결에 실패했습니다.
원인
네트워크 연결 문제로 인해 에이전트 시스템이 Acronis Cloud의 서버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연결 확인 도구를 사용하여 Acronis 서버에 대한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지침은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문제가 감지되면 도구는 어떤 포트를 열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필요한 포트의 전체 목록은 여기 참조).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