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365 사용자의 기본 사서함을 백업할 수 없습니다"와 함께 Office 365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Office 365 백업이 실패합니다.
오류 1
코드 O365MailboxPrimaryMbxBackupError
MESSAGE Office 365 사용자의 기본 사서함을 백업 할 수 없습니다 : '폴더 : 사서함 기본 루트 : 토큰 유효성 검사에 실패했습니다 '
오류 2
Office 365 사용자의 기본 사서함을 백업 할 수 없습니다 : '[ews-code = ErrorNonExistentMailbox] : SMTP 주소에 연결된 사서함이 없습니다. '
원인
오류 1 : Office 365의 Acronis 에이전트에서 필요한 권한이 취소되었습니다.
오류 2 : 소프트웨어가 검색 활동 중에 사용자가 삭제되었음을 감지합니다. 이 활동은 하루에 한 번 예약됩니다. 삭제된 사용자는 "회색"으로 표시되고 이 사용자의 일정에 따라 더 이상 백업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회색"사용자는 해당 상태에서 7일 후에 백업 콘솔에서 삭제됩니다.
해결 방법
오류1 :
- 백업 콘솔에서 장치 -> 모든 장치로 이동하십시오.
- 추가를 클릭 하십시오.
- Microsoft Office 365 for Business를 선택합니다.
- 메시지가 표시되면 권한 부여를 확인하십시오.
오류2 : Office 365 조직 그룹에서 새로고침을 클릭하여 Office 365 조직을 강제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