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을 만드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로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다음과 에러로 백업이 실패합니다.
오류 코드 : 46
모듈 : 64
LineInfo : 0x3F26773FAB7BDAC6
필드 : { "path": "j : \\ df \\", "user": "", "$ module": "disk_bundle_vsa64_12338"}
메시지 : 백업 위치를 열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17
모듈 : 4
LineInfo : 0xF35F747B3B21FA98
필드 : { "경로": "\\\\? \\ J :", "$ module": "disk_bundle_vsa64_12338", "function": "CreateDirectoryW"}
메시지 : 지정된 파일이 없습니다.
------------------------
오류 코드 : 65520
모듈 : 0
LineInfo : 0xBD28FDBD64EDB8F1
필드 : { "code": "2147942402", "$ module": "disk_bundle_vsa64_12338"}
메시지 : 시스템이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원인
백업 계획에 지정된 백업 위치가 없으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1.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여 영향을 받는 위치를 찾으십시오.
오류 코드 : 46
모듈 : 64
LineInfo : 0x3F26773FAB7BDAC6
필드 : { "path": " j : \\ df \\ ", "user": "", "$ module": "disk_bundle_vsa64_12338"}
메시지 : 백업 위치를 열지 못했습니다.
또는 백업 계획 설정을 열고 백업 위치를 기록하십시오 (백업 위치).
2. 백업 대상이 사용 가능하고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필요한 경우-올바른 대상을 다시 선택하십시오.
● 네트워크 공유인 경우 Acronis Agent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드라이브의 루트가 아닌 폴더인지 확인하십시오.
3. 대소 문자를 확인하고 경로를 올바르게 지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Linux 기반 공유 (NAS 장치 포함)는 대소 문자를 구분합니다. 경로를 편집하고 올바르게 지정하십시오.
4. 문제가 지속되면 시스템 보고서를 수집하고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1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