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이 백업 관리 콘솔에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팔로우
증상
설치가 완료되면 백업 관리 콘솔에서 머신이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원인
- 관리되는 컴퓨터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 백업 에이전트와 클라우드 서버 간의 연결 문제
- 레지스트리 키 "MMSCurrentMachineID"및 "InstanceID"는 Acronis 클라우드 관리 서버의 ID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1.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가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서비스가 중지되면 머신은 관리 서버와 통신할 수 없습니다.
상태를 확인하고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를 시작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Windows : Windows 서비스로 이동하여 관리되는 컴퓨터 서비스가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시작 -> 검색 -> services.msc
● Linux : 터미널을 열고 아래 명령을 실행합니다.
/etc/init.d/acronis_mms status
● macOS : 터미널을 열고 이 명령을 실행하여 서비스를 확인합니다.
sudo launchctl list acronis_mms
sudo launchctl list acronis_agent
이 명령을 실행하여 서비스를 시작하십시오.
sudo launchctl start acronis_mms
sudo launchctl start acronis_agent
해결 방법 2.
필요한 모든 포트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Acronis 에이전트가 관리 서버와 통신할 수 없습니다.
● Windows & Linux : 연결 확인 도구를 사용하여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도구가 포트가 닫혀 있다고 보고 하면 이 포트를 여십시오.
● macOS : 네트워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필요한 포트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틸리티 사용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 기사 참조 ).
해결 방법 3.
1. 백업 관리 콘솔을 열고 머신을 클릭하여 선택한 다음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을 확인하십시오.
2. "&id =" 이후의 GUID는 InstanceID입니다.
브라우저 주소 필드에서 /bc/ 다음의 모든 것을 제거하고 api/ams/resources를 입력하여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십시오.
https://sg-cloud.acronis.com/bc/api/ams/resources
열린 페이지에서 "제목"뒤에 나열된 머신 이름을 찾으십시오. hostId 다음에 표시되는 GUID는 이 시스템의 MachineID입니다.
3. InstanceID 및 MachineID를 참고하고 값을 시스템의 값과 비교하십시오.
Windows :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Acronis \ BackupAndRecovery \ Settings \ MachineManager로 이동하여 "MMSCurrentMachineID"및 "InstanceID"값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InstanceID"= "480D99EA-A79E-4FF0-9AF2-CDB6DD1D09CD"
"MMSCurrentMachineID"= "6D4FDB37-5DE0-43BF-A499-B5076B44E1F6"
Linux : /etc/Acronis/BackupAndRecovery.config를 열고 "MMSCurrentMachineID"및 "InstanceID"값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value name = "InstanceID"type = "TString">
"C6C54E65-D328-4B2F-ABB4-37BA50E98CAA"
</ value>
...
<value name = "MMSCurrentMachineID"type = "TString">
"B7B3DD56-2F64-4CF2-AB82-FA1D440730F8"
</ value>
macOS : / Library / Application Support / Acronis / Registry / BackupAndRecovery.config를 열고 "MMSCurrentMachineID"및 "InstanceID"값을 확인하십시오.
일치하지 않으면 에이전트 시스템의 레지스트리 값을 2단계에서 찾은 값으로 변경하십시오.
정보 수집
해결책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다음 정보를 수집하고 Acronis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시스템 보고서 수집
● 연결 확인 도구 출력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7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