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및 Exchange DB / MBX 백업 계획이 일정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팔로우
증상
Microsoft SQL 또는 Microsoft Exchange 데이터베이스 또는 사서함의 백업 계획이 있습니다.
나중에 이 머신에서 애플리케이션 백업 할당량을 취소하고 다시 적용했거나 테넌트 라이센싱 모델을 변경했습니다.
이제 이러한 백업 계획은 스케줄대로 실행되지 않지만 다른 백업 계획은 스케줄대로 실행됩니다.
원인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Acronis 개발 팀이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영향을 받는 데이터베이스나 사서함에서 백업 계획을 취소한 다음 다시 적용하십시오.
추가 정보
문제가 지속되면 명령 프롬프트를 열고 (시작-> cmd.exe를 검색하고 클릭하여 시작)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acrocmd list plans
계획 및 상태 목록을 백업 관리 콘솔에 나열된 계획과 비교하십시오. 모든 것이 정확하면 다음을 수집하십시오.
● 시스템 보고서
● acrocmd list plans 명령의 전체 출력 :
acrocmd list plans --output=raw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4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