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고침 후 복구지점이 잘못 표시됩니다. 팔로우
증상
복구 지점을 확인하려면 모든 장치로 이동하여 머신을 선택한 다음 복구를 클릭하십시오.
복구 지점 목록을 새로고침 하려면 목록 오른쪽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클릭하십시오. 1분 안에 복구 지점이 나타나지만 일부 또는 모든 복구 지점이 목록에 없습니다.
이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알려진 위치에 선택한 장치의 백업이 없습니다.
원인
복구 지점을 새로 고치는 작업은 에이전트가 수행합니다. 아카이브의 메타를 확인하고 출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활동은 1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드문 경우-최대 몇 시간).
작업이 완료되기를 기다리지 않으면 콘솔에 불완전한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에이전트가 작업을 완료하면 모든 복구 지점이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
데이터가 로드 될 때까지 몇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여전히 불완전한 결과가 표시되면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새로 고치십시오.
이렇게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복구 탭에서 복구 지점을 확인하거나 파일복구 옵션을 사용하여 백업 내용을 여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0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