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된 파일이 없습니다."와 함께 작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버전 12 형식의 백업 이 다음 오류 메시지와 함께 실패합니다.
오류 로그의 예시 :
오류 코드 : 803
모듈 : 349
LineInfo : 0xA14D72EEB8F971AE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1010"}
메시지 : 작업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9
모듈 : 64
LineInfo : 0x95962D9A14426CDE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1010"}
메시지 : 실패 백업을 찾으십시오.
------------------------
오류 코드 : 17
모듈 : 4
LineInfo : 0xF35F747B3B21FC38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1010"}
메시지 : 지정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인
Acronis Cyber Backup Agent는 현재 백업 체인의 첫 번째 슬라이스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가능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누락된 볼륨이 수동 또는 삭제 스크립트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 백업이 예약된 백업 시간에 사용할 수 없는 스토리지에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영향을 받는 에이전트 시스템에서 백업 스토리지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아카이브의 첫 번째 슬라이스가 스토리지에서 사용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 아카이브 볼륨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머신 이름]-[플랜 ID]-[고유 ID] A.tibx
[머신 이름]-[플랜 ID]-[고유 ID] A-0001.tibx
[머신 이름]-[플랜 ID]-[고유 ID] A-0002.tibx
[머신 이름]-[플랜 ID]-[고유 ID] A-0003.tibx ...
[컴퓨터 이름] - [계획 ID] - [고유 ID]A.tibx파일이 백업 위치에 없는 경우 해당 파일을 삭제하거나 이동한 경우 백업 위치로 복원하십시오.
복원이 불가능한 경우 첫 번째 슬라이스를 수동으로 다시 만듭니다.
- 백업 위치에 비어있는 새. txt 파일을 만듭니다.
- 이 파일의 이름을 누락된 초기 백업 볼륨의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예 : [시스템 이름]-[계획 ID]-[고유 ID] A.tibx).
(!) 이 해결 방법은 암호화되지 않은 아카이브에만 적용됩니다.
첫 번째 볼륨을 직접 삭제하거나 잘못 배치하지 않았거나 해결 방법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정보 수집"단계로 진행하십시오.
정보 수집
오류가 발생하는 에이전트 머신에서 Acronis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추가 정보
첫 번째 백업 볼륨 [머신 이름]-[계획 ID]-[고유 ID] A.tibx를 삭제 하면이 파일이 백업 아카이브 읽기 메커니즘의 적절한 작동에 필요하므로 보관 규칙이 오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