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계획이 다른 사용자 (테넌트)에 등록된 후 머신에서 실행됩니다 팔로우
증상
백업 계획이 있는 머신이 있습니다. 잠시 동안 다른 사용자에게 머신을 수동 등록 하지만 이 장치에 대한 백업 계획에 나열되지 않더라도 백업 계획은 계속 실행됩니다. acrocmd를 통해 이 백업 계획에 대한 항목을 삭제하면 잠시 후에 반환됩니다.
원인
백업 계획 설계의 현재 제한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현재 설계로 인해 이전 테넌트의 Cyber Protection 콘솔에서 이전 백업 계획이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백업 계획을 적용하기 위해 머신에 명령을 보냅니다.
해결 방법
Acronis 개발 팀이 이 문제를 해결 중이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수정될 것입니다.
다음 해결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백업 계획이 여전히 이전 테넌트에 표시되고 다른 장치에서 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계획을 삭제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이 문서와 다음 정보를 참조하여 Acronis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 이전 로그인 (계정 이름)
- 새 로그인 (계정 이름)
- 영향을 받는 컴퓨터의 이름
- 백업 계획의 이름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