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이름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와 함께 클라우드로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클라우드로의 백업이 다음 오류와 함께 실패합니다.
오류 코드 : 103
모듈 : 3
LineInfo : 0x8258202786770E01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3480"}
메시지 : 호스트 이름 baas-fes-us2.acronis.com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원인
에이전트는 호스트 이름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잠재적인 원인 중 하나는 IP 변경입니다.
해결 방법
DNS 레코드 캐시를 지우거나 방화벽 설정에서 데이터 센터 IP 주소를 변경해야 합니다 (환경에 엄격한 방화벽 정책이 있고 이전에 수동으로 IP 주소를 지정한 경우).
DNS 레코드 캐시를 지우는 방법 :
1. 명령 프롬프트 열기 : 시작-> 검색-> "cmd"입력
2.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을 실행합니다.
ipconfig /flushdns
IP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
1. 방화벽 설정에서 방화벽을 통해 허용된 IP 주소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2. 데이터 센터에 대한 올바른 IP 주소 및 포트 지정 : 전체 목록 은 액세스 포트 및 호스트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위의 해결 방법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연결 확인 도구를 사용하여 Acronis 데이터 센터에 대한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결과에 따라 네트워크 측에 솔루션을 적용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8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