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십시오."와 함께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백업 실패 :
오류 코드 : 3
모듈 : 329
LineInfo : 1cd98aae889424f9
필드 : $ module : disk_bundle_vs_179
메시지 : 백업에 실패했습니다.
--------------------
오류 코드 : 1060
모듈 : 1
LineInfo : b43e776571144dee
필드 : $ module : disk_bundle_vs_179
메시지 : 작업을 커밋 하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4
모듈 : 7
LineInfo : 9d2de1f088cbc4d8
필드 : $ module : disk_bundle_vs_179
메시지 : 쓰기 오류입니다.
--------------------
오류 코드 : 1
모듈 : 515
LineInfo : c60518a81c30a02b
필드 : $ module : disk_bundle_vs_179
메시지 : '<hostname> .acronis.com'호스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원인
소프트웨어가 백업을 다시 시도하는 동안 인터넷 연결이 중단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시도는 제품 설계에서 기본적으로 설정됨).
해결 방법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Acronis Cyber Protect Cloud 웹 콘솔을 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터넷 연결 문제가 발생하면 인터넷 제공 업체에 문의하세요.
추가 정보
Windows 및 Linux 시스템의 디스크 수준 백업은 다음에 백업 계획이 실행될 때 데이터 업로드를 재개합니다.
- 첫 번째 시도 중에 전송되고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는 다시 전송되지 않습니다.
- 첫 번째 시도 중에 전송되었지만 두 번째 시도 전에 변경된 데이터는 새로 백업됩니다.
- 첫 번째 시도 중에 전송되지 않은 데이터는 두 번째 시도 중에 백업됩니다.
백업은 두 번째 시도 시점까지 시스템 상태를 유지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6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