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오류 : 재 백업 후 다른 해시"와 함께 디스크 백업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클라우드로의 디스크 수준 백업이 다음 오류 와 함께 실패합니다.
오류 코드 : 1060
모듈 : 1
LineInfo : 0xB43E776571144DEE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_1088"}
메시지 : 작업을 커밋 하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1
모듈 : 7
LineInfo : 0xA5695862AAF8E4C1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_1088"}
메시지 : 내부 오류 : 재 백업 후 다른 해시
해결 방법
이 문제는 NTFS 파티션에서 발생하며 파티션에 불량 섹터가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디스크 검사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크 무결성을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chkdsk /f
Windows 문제해결
1. Windows 레지스트리 열기 : 시작 -> 검색-> regedit.exe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2. HKEY_LOCAL_MACHINE\SOFTWARE\Acronis\MMS\Configuration\General\Protection\ 으로 이동 만약 Protecti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생성하십시오.
3. " InternalDeduplication "이라는 DWORD를 만들고 해당 값을 " 1 "로 설정합니다.
4.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를 다시 시작합니다. 시작-> 검색-> services.msc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고->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를 찾은 다음 다시 시작을 클릭합니다.
id_enable.zip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다음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1. 로컬 폴더에 아카이브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2. 관리자로 ID_enable.bat를 실행하십시오.
Linux 문제해결
1. /etc/Acronis/MMS.config를 열어줍니다.
2. <key name = "General"> 및 그 아래에 "Protection" 키가 있는 줄을 찾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경우 작성하십시오.
3. 값을 " 1 "로 설정하십시오.
<key name="Protection">
<value name="InternalDeduplication" type="Tdword">
"1"
</value>
</key>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9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