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12 형식을 사용할 때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와 함께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1. 버전 12 형식의 아카이브로의 백업이 다음 메시지와 함께 실패합니다.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2. 활동 세부 정보를 확장하고 "아카이브를 열지 못했습니다"줄에. tibx 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표시됩니다.
예 :
오류 0x400355 : 아카이브 'Acronisbackup을 열지 못했습니다. tibx '.
오류 로그의 예시 :
| 오류 0x400355 : 아카이브 'Acronisbackup.tibx'를 열지 못했습니다.
| 줄 : 0x6a1198d1b8be2c36
| 파일 : e : \ 306 \ enterprise \ backup \ impl \ archive_data_creator.cpp : 242
| 함수 : ʻanonymous-namespace ':: OpenArchive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2210
|
| 오류 0x40007 : 파일을 여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줄 : 0xc3bc4c1eb2299b17
| 파일 : e : \ 306 \ enterprise \ applications \ archiving \ storages \ archive3 \ src \ archive3.cpp : 365
| 함수 : ʻanonymous-namespace ':: OpenArchive
| Archive3Code : 0x138b
| 이름 : Acronisbackup.tibx
| $ module : archive3_adapter_vsa64_12210
|
| 오류 0x4000d :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 줄 : 0xc8d8731ce106f9c4
| 파일 : e : \ 280 \ archive \ ver3 \ adapter \ error.cpp : 54
| 함수 : ʻanonymous-namespace ':: ConvertArchive3Error
| $ module : archive3_adapter_vsa64_12210
원인
오류 메시지는 백업 아카이브가 손상되었음을 나타냅니다.
가능한 원인들:
1. 저장 매체 손상
2. 메모리 모듈 손상
3. 추가 조사가 필요한 기타 문제
해결 방법
1. 에이전트 및 Acronis 스토리지 노드가 사용되는 머신에서 메모리를 테스트합니다. 컴퓨터 메모리 테스트를 참조하십시오. memtest에서 RAM 오류가 발견되면 백업 손상은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것이며 문제를 해결하려면 RAM을 교체해야 합니다.
2. memtest에서 RAM 오류가 발견되지 않은 경우 동일한 백업을 내부 디스크에 다시 시도하고 문제가 재현되는지 확인합니다. 내부 드라이브로의 백업이 손상되지 않으면 외부 위치로 전송하는 동안 데이터가 손상됩니다. 백업 대상에 따라 네트워크 문제, 대상의 디스크 오류, 대상의 하드웨어 문제, 구식 드라이버 등으로 인해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백업을 내부 드라이브에 저장할 때 오류가 재현되면 문제를 조사해야 합니다. 아래 설명된 진단 정보를 수집하고 Acronis 고객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추가 정보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