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 연결된 장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와 함께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Windows 오류 : (0x8007001F) 시스템에 연결된 장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체 오류 로그의 예시 :
| 오류 0x1350016 : TOL : 명령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백업 계획 '매일'
| 줄 : 0x8d165e86fb81959b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common \ tol \ command \ command.cpp : 461
| 함수 : Tol :: ʻanonymous-namespace ':: MakeFailResult
| CommandID : D332948D-A7A9-4E07-B76C-253DCF6E17FB
| $ 모듈 : mms_vsa64_10330
|
| 오류 0x1350016 : TOL : 명령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백업 계획 '매일'
| 줄 : 0x8d165e86fb81959b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common \ tol \ command \ command.cpp : 461
| 함수 : Tol :: ʻanonymous-namespace ':: MakeFailResult
| CommandID : D332948D-A7A9-4E07-B76C-253DCF6E17FB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vsa64_10330
|
| 오류 0x1330029 : 명령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 줄 : 0xe6792a5ee190de2c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managers \ gtob \ protection \ agent_engine \ protect_command.cpp : 218
| 함수 : ʻanonymous-namespace ':: ProtectCommand :: SafeExecute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vsa64_10330
|
| 오류 0x1350035 : 2 개의 활동이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표시됩니다.
| 줄 : 0x2e7e9e174f1fb719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common \ tol \ replica \ event_processor.cpp : 110
| 함수 : Tol :: ʻanonymous-namespace ':: CreateCumulativeError
| FailCount : 0x2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vsa64_10330
|
| 오류 0x1350016 : TOL : 명령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백업
| 줄 : 0x8d165e86fb81959b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common \ tol \ command \ command.cpp : 461
| 함수 : Tol :: ʻanonymous-namespace ':: MakeFailResult
| CommandID : 8F01AC13-F59E-4851-9204-DE1FD77E36B4
| $ module : service_process_vsa64_10330
|
| 오류 0x1350016 : TOL : 명령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백업
| 줄 : 0x8d165e86fb81959b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common \ tol \ command \ command.cpp : 461
| 함수 : Tol :: ʻanonymous-namespace ':: MakeFailResult
| CommandID : 8F01AC13-F59E-4851-9204-DE1FD77E36B4
| $ module : gtob_backup_command_addon_vsa64_10330
|
| 오류 0xa100fc : 스트림 이름 : '90FB381E-7AD6-4F7A-BB53-19B60A456E0C-29DD24FD-53AF-49D0-AC57-0F433DB2E59CA.tibx'.
| 줄 : 0x9fc3ee39511c2bd9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mms \ managers \ archive \ utils \ uri_utils.cpp : 606
| 함수 : ArchiveManagement :: AddStreamNameToErrForOnlineBackup
| 계정 : FPSAdmin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1490003 : 백업에 실패했습니다.
| 줄 : 0x1cd98aae889424f9
| 파일 : e : \ 235 \ enterprise \ managers \ gtob \ util \ impl \ convert_batch_result.cpp : 58
| 함수 : Gtob :: Backup :: ConvertBatchResult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10424 : 작업을 커밋하지 못했습니다.
| 줄 : 0xb43e776571144df0
| 파일 : e : \ 235 \ processor \ diskadm \ da_operation.cpp : 204
| 함수 : DaProcessor :: OperationImpl :: Execute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70030 : 백업이 생성되었지만 해당 데이터가 소스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백업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 줄 : 0x1c981e20c1c9f1b0
| 파일 : e : \ 235 \ core \ resizer \ archive3 \ backup.cpp : 522
| 함수 : resizer :: Archive3ImageBuilder :: CommitBackup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10c481 : 스냅 샷을 읽지 못했습니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https://www.acronis.com/en-us/personal/vss-diagnostic-free-tool/
| 줄 : 0x3fec04e376b89f07
| 파일 : e : \ 235 \ core \ fdisk \ win_snapshot.cpp : 529
| 함수 : win_snapshot_volume :: IoOp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9 : 알 수없는 상태입니다.
| 줄 : 0x2aacb7b2ab852ac
| 파일 : e : \ 235 \ core \ fdisk \ ver2 \ arch \ windows \ win_errors.cpp : 40
| 함수 : Fdisk :: AddKstatusError
| 코드 : 0x1f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330
|
| 오류 0xfff0 : 시스템에 연결된 장치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줄 : 0xbd28fdbd64edb8f1
| 파일 : e : \ 235 \ core \ common \ error.cpp : 307
| 함수 : Common :: Error :: AddWindowsError
| 코드 : 0x8007001f
| $ module : disk_bundle_vsa64_10330
해결 방법
영향을 받는 에이전트 시스템에서 이벤트 뷰어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백업 실패 직전 또는 도중에 기록된 다음 소스에서 가능한 오류 / 경고 / 정보 메시지를 검색합니다. volsnap, atapi, disk, BitLocker-Driver, Ntfs, stcvsm. Windows 이벤트 로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아래 표에서 적절한 이벤트 소스와 이벤트 ID를 찾아 "문제 해결"열에 설명된 대로 진행하십시오.
이벤트 뷰어에있는 메시지는 아래 표를 확인하고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제공자 이름 |
EventID |
메시지 |
문제 해결 |
stcvsm |
|
볼륨 섀도 복사본 공급자 오류 |
|
Volsnap |
8 |
플러시 및 보류는 볼륨 C에서 쓰기 작업을 수행합니다. 릴리스 쓰기 명령을 기다리는 동안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
이 오류는 시스템에 너무 많은 I / O가 진행 중임을 의미합니다. 백업 중에 진행된 활동 (예 : 바이러스 백신 검사, Windows 업데이트 등)을 확인하고 이 작업 또는 백업 작업을 다시 예약합니다. |
Volsnap |
24 |
볼륨 C :의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여 C :의 섀도 복사본에 대한 섀도 복사본 저장소를 확장할 수 없습니다. 이 실패로 인해 볼륨 C :의 모든 섀도 복사본이 삭제될 위험이 있습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Volsnap |
25 |
<X> 드라이브의 공간이 부족하여 스냅 샷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없습니다. 스냅 샷 스토리지가 삭제됩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Volsnap |
27 |
중요한 제어 파일을 열 수 없기 때문에 <X> 볼륨의 섀도 복사본이 검색 중에 중단되었습니다. |
이 문제는 조사가 필요합니다.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Acronis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이 문서를 참조하여 Acronis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
Volsnap |
29 |
검색 중에 <X> 볼륨의 섀도 복사본이 중단되었습니다. |
이 문제는 조사가 필요합니다.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Acronis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이 문서를 참조하여 Acronis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
Volsnap |
35 |
섀도 복사본 스토리지가 증가하지 못했기 때문에 <X> 볼륨의 섀도 복사본이 중단되었습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Volsnap |
36 |
사용자가 지정한 제한으로 인해 섀도 복사본 스토리지를 늘릴 수 없기 때문에 <Х> 볼륨의 섀도 복사본이 중단되었습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Volsnap |
33 |
볼륨 C :의 가장 오래된 섀도 복사본은 볼륨 C :의 섀도 복사본에 대한 디스크 공간 사용량을 사용자 정의 제한 아래로 유지하기 위해 삭제되었습니다. |
스냅 샷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여유 공간이 더 많은 볼륨으로 스토리지를 이동하십시오. 지침 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Atapi |
11 |
드라이버가 <device_path>에서 컨트롤러 오류를 감지했습니다. |
이 메시지는 컨트롤러, 케이블 또는 해당 컨트롤러에 연결된 장치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 경우 나타납니다. |
디스크 |
7 |
장치 <device_path>에 불량 블록이 있습니다. |
chkdsk로 디스크 오류 확인 및 수정 :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유형 cmd에서 cmd.exe-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X : / r 여기서 X는 확인해야 하는 드라이브의 문자입니다 (예 : chkdsk c : / r). |
디스크 |
11 |
드라이버가 <device_path>에서 컨트롤러 오류를 감지했습니다. |
이 메시지는 컨트롤러, 케이블 또는 해당 컨트롤러에 연결된 장치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 경우 나타납니다. |
디스크 |
15 |
<device_path> 디바이스는 아직 액세스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
이 디스크의 드라이버가 정확하고 최신인지 확인하십시오. 디스크에 액세스할 수 있고 초기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디스크 |
51 |
페이징 작업 중에 <device_path> 장치에서 오류가 감지되었습니다. |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드라이브 또는 해당 컨트롤러의 하드웨어 문제를 의미합니다. 제조업체에서 제공 한 진단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하드 드라이브를 테스트합니다. |
디스크 |
153 |
디스크 0 (PDO 이름 : \ Device \ 00000034)에 대한 논리 블록 주소 0xaf34080에서 IO 작업이 다시 시도되었습니다. |
chkdsk로 디스크 오류 확인 및 수정 :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유형 cmd에서 cmd.exe-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X : / r 여기서 X는 확인해야 하는 드라이브의 문자입니다 (예 : chkdsk c : / r). |
디스크 |
157 |
디스크 <X>가 갑자기 제거되었습니다. |
백업 중에는 디스크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드라이브가 절전 모드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제어판-> 전원 옵션-> 계획 설정 변경-> 고급 전원 설정 변경으로 이동하십시오. 열리는 전원 옵션 상자에서 하드 디스크 옵션 옆에 있는 + 기호를 클릭합니다. 제목 후 하드 디스크 끄기 아래에 필요한 설정이 표시됩니다. 값을 0으로 변경하십시오. |
Microsoft-Windows-BitLocker- 드라이버 |
24620 |
암호화된 볼륨 확인 :의 볼륨 정보를 읽을 수 없습니다. |
BitLocker를 사용하는 경우이 오류는 볼륨에 불량 블록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컴퓨터에서 BitLocker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BitLocker 서비스가 장치를 열거하려고 하지만 실패할 때 이 오류가 나타납니다. 이는 머신에 있는 하나 이상의 디스크가 다른 암호화 소프트웨어에 의해 암호화된 경우 발생합니다. |
Ntfs |
50 |
Windows는 <path_to_the_file> 파일에 대한 모든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가 손실되었습니다. 이 오류는 컴퓨터 하드웨어 또는 네트워크 연결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다른 곳에 저장하십시오. |
이 문제는 조사가 필요합니다.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Acronis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이 문서를 참조하여 Acronis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
Ntfs |
55 |
디스크의 파일 시스템 구조가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볼륨 OS에서 chkdsk 유틸리티를 실행하십시오. |
디스크 컨트롤러 펌웨어 및 드라이버가 최신인지 확인하십시오. 타사 스토리지 드라이버 및 펌웨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영향을 받는 볼륨에서 chkdsk 유틸리티를 실행합니다. |
Ntfs |
137 |
<volume label> 볼륨의 기본 트랜잭션 리소스 관리자에 다시 시도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여 시작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에 오류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chkdsk로 디스크 오류 확인 및 수정 :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유형 cmd에서 cmd.exe-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X : / f 여기서 X는 확인해야 하는 드라이브의 문자입니다 (예 : chkdsk c : / f). |
Microsoft-Windows-Ntfs |
140 |
시스템이 데이터를 트랜잭션 로그로 플러시 하지 못했습니다. VolumeId : C :, DeviceName : \ Device \ HarddiskVolume2에서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I / O 장치가 I / O 오류를 보고했습니다.) |
chkdsk로 디스크 오류 확인 및 수정 : 시작을 클릭하고 검색 유형 cmd에서 cmd.exe-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X : / f 여기서 X는 확인해야 하는 드라이브의 문자입니다 (예 : chkdsk c : / f). |
ESENT |
465 |
로그 파일 C : \ WINDOWS \ system32 \ config \ systemprofile \ AppData \ Local \ TileDataLayer \ Database \ EDB.log를 여는 동안 오류 -1023 (0xfffffc01)이 발생했습니다. |
Windows \ system32 \ config \ systemprofile \ AppData \ Local \로 이동합니다. TileDataLayer 폴더를 만든 다음 해당 폴더 안에 Database 폴더를 만듭니다. |
표에 나열된 이벤트를 찾지 못한 경우 영향을 받는 머신에서 시스템 보고서를 수집하고 Acronis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