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이 읽기 전용입니다"와 함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아카이브 삭제가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백업을 삭제하려고 합니다. 다음 오류 메시지와 함께 작업이 실패합니다.
오류 코드 : 219
모듈 : 161
LineInfo : 0x0B320396ADFE3D39
필드 : { "IsReturnCode": "1", "$ module": "disk_bundle_vsa64 _ ******"}
메시지 : 아카이브를 삭제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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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코드 : 7
모듈 : 4
LineInfo : 0x60CCAC0523AC0F48
필드 : { "Name": "ARCHIVE_NAME.tibx", "$ module ":"archive3_adapter_vsa64 _ ****** ","PcsCode ":"36 "}
메시지 : 파일을 여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오류 코드 : 12
모듈 : 4
LineInfo : 0xC8D8731CE106FA29
필드 : { "$ module": "archive3_adapter_vsa64 _ ****** * "}
원인
Cloud Storage 할당량이 0으로 설정되었거나 Cloud Backup 제품 항목이 사용 중지되었습니다.
할당량 또는 제공 항목을 비활성화하면 에이전트의 클라우드 인증서가 읽기 전용이 됩니다. 읽기 전용 인증서를 사용하면 보존 작업을 수행할 수 없으므로 아카이브 삭제에 실패했습니다.
해결 방법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1. 해당 백업 사용자로 접속하여 웹 복원 콘솔에서 아카이브를 삭제합니다.
2. 또는 일시적으로 클라우드 스토리지 할당량을 늘리고 백업을 삭제합니다.
2-1. 계정 관리 패널에서 Cloud Storage 할당량을 늘리고 최대 10분 동안 기다립니다.
2-2. 서비스 관리를 클릭하여 Cyber Protection 콘솔로 전환하십시오.
2-3. 클라우드 인증서를 갱신하려면 모든 머신에서 클라우드로 백업을 실행합니다 (최소 진행률이 5 % 이상이면 취소할 수 있음).
2-4. 백업 스토리지 탭으로 이동합니다. 삭제할 백업을 선택하고 찾을 머신 : 목록의 이전 단계에서 머신을 선택합니다.
2-5. 해당 장치 / 에이전트에서 검색하는 동안 아카이브를 삭제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