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에 대한 자격 증명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또는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팔로우
증상
네트워크 공유에 백업하고 있습니다. 백업 실패 시작 :
'경로'에 대한 자격 증명이 잘못되었습니다.
또는
사용자 이름 또는 암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원인
백업 계획 생성 이후 네트워크 공유에 대한 액세스 자격 증명이 변경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백업 계획에서 네트워크 경로에 대한 자격 증명 업데이트 :
1. Cyber Protection 콘솔을 열어줍니다.
2. 모든 장치로 이동하여 영향을 받는 장치를 선택합니다.
3. 영향을 받는 백업 계획을 찾고 줄임표 (...) 아이콘을 클릭하여 백업 계획 설정을 편집합니다.
4. 백업할 위치에서 "키" 아이콘을 누르고 네트워크 대상에 대한 새 자격 증명을 "도메인/사용자" 형식으로 지정하십시오.
5. 변경 사항을 저장하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