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MCS 7.2로 업데이트한 후 온라인 상점의 양식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팔로우
증상
WHMCS에서 제품을 구성할 때 다음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주문 시 자격 증명을 제공하십시오.
2. 활성화 이메일을 받습니다.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면 온라인 상점의 양식이 표시됩니다.
WHMCS 7.2 (# CORE-11375)에는 이 양식이 표시되지 않는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다음 해결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1. 활성화 이메일 보내기 옵션을 사용합니다.
2. 아래 설명된 대로 양식을 구성합니다.
제한 : 양식은 항상 EN 현지화로 표시됩니다.
- 제품 /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 편집할 Acronis 제품이 있는 그룹을 열어줍니다.
- 에서 주문 양식 서식 파일을 선택 아크로니스 사이버에게 백업 서비스를.
- 변경 사항 저장을 클릭합니다.
구성 제품 페이지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면 페이지에 올바른 사용자 정의 필드가 표시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9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