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오류와 함께 활동 실패 : (0x80070570) 파일 또는 디렉토리가 손상되어 읽을 수 없습니다 팔로우
증상
활동 (백업, 유효성 검사 등)이 다음 오류와 함께 실패합니다.
Windows 오류 : (0x80070570) 파일 또는 디렉터리가 손상되어 읽을 수 없습니다.
전체 오류 로그의 예시 :
오류 코드 : 2064
모듈 : 23
LineInfo : 0xA61565B622786E4A
필드 : { "Path": "E : / Backup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2960"}
메시지 : 'E : / Backup /'디렉터리를 열거하지 못했습니다. 손상되었거나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디스크에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오류 코드 : 1
모듈 : 4
LineInfo : 0xF35F747B3B21FC44
필드 : { "function": "NtQueryDirectoryFile", "$ module": "disk_bundle_vsa64_12960", "path": "\\\\? \\ E : \\ Backup \\"}
메시지 : 파일을 읽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오류 코드 : 65520
모듈 :
필드 : { "code": "2147943792", "$ module": "disk_bundle_vsa64_12960"}
메시지 : 파일 또는 디렉토리가 손상되어 읽을 수 없습니다.
원인
가장 가능한 원인은 파일 시스템 손상 또는 디스크 오류입니다.
전제 조건
C : / Windows 또는 시스템 볼륨 정보 폴더와 같은 시스템 폴더를 백업하는 데 파일 백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디스크 수준 백업으로 보호해야 합니다 ( 제품 설명서 참조 ). 파일 수준 백업으로는 운영 체제 복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문서 및 개인 파일과 같은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하려면 파일 백업을 선택하십시오.
해결 방법
1. 오류를 생성하는 디스크 식별 : 오류 메시지를 열고 ( "Details"클릭) "path"필드를 찾습니다. 예를 들어 위에 사용된 예에서 :
Fields: {"Path":"E:/Backup/","$module":"disk_bundle_vsa64_12960"
이 오류가 VM 백업과 관련된 경우 VM의 가상 디스크 또는 VM이 상주하는 디스크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영향을 받는 볼륨의 파일 시스템을 수정합니다. Acronis 디스크 보고서를 사용하여 파일 시스템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Windows 이벤트 로그에서 하드웨어 문제를 확인하거나 (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 참조 ) 하드웨어 제조업체에서 제공 한 진단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Acronis 디스크 보고서로 디스크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1. 관리자 권한으로 Acronis 보고서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 ). 참조 아크로니스 디스크 보고서를 이 도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 생성된 report.txt에 표시된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의 열은 전체 파티션 체크 상태를 의미합니다 :
C-오류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E-오류가 발견되었음을 의미합니다.
W-경고를 의미합니다.
Acronis 디스크 보고서에 백업하려는 드라이브에 대해 E 또는 W 가 표시되거나 Windows 이벤트 로그에 특정 디스크 / 파티션과 관련된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파티션에서 오류를 확인하고 복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기본 디스크 검사 유틸리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머신의 정상적인 백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Acronis 부트 가능한 미디어를 사용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2. 상승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하고 (시작-> 실행-> cmd-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chkdsk <디스크 문자>: /r /f
여기서 <디스크 문자>는 확인해야 하는 파티션 문자입니다. 예: chkdsk E: /r /f
3. C : 드라이브를 확인하려면 시스템을 재부팅해야 할 수 있습니다.
4. 디스크에 이전 chkdsk 시도의 잔여 데이터가 포함된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추가 chkdsk에서 무시됩니다. 이러한 파일은 루트 폴더의 found.000 / file00000000.chk 폴더에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는 다음 근본 원인을 나타냅니다.
오류 코드 : 65520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22750", "code": 2147943792, "function": "CreateFileW", "path": "\\\\? \\ GLOBALROOT \\ Device \\ HarddiskVolumeShadowCopy28 \\ found.000 \\ file00000000.chk "}
메시지 : 파일 또는 디렉터리가 손상되어 읽을 수 없습니다. 드라이브에서
파일 또는 found.000 폴더를 제거하십시오. 중요 사항:이 폴더의 목적은 잠재적인 복구를 위해 chkdsk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파일을 유지하는 것이므로 불량 섹터를 복구하려고 시도하므로 먼저 해당 내용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폴더가 삭제되면 그 내용을 보고 복원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Answers에서 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