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알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팔로우
증상
Acronis Cyber Protect Cloud에서 이메일 알림을 받지 못했습니다. 계정 활성화 이메일, 비밀번호 변경 확인 이메일 또는 백업 상태 알림 일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스팸 /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2. Acronis Cyber Protect Cloud 발신자를 신뢰할 수 있는 발신자 목록에 추가합니다. 기본값은 noreply-abc@cloud.acronis.com 또는 사용자 정의 이메일 설정에서 지정한 발신자입니다.
3. 브랜딩을 사용자 정의한 경우 사용자 정의 발신 SMTP 서버 로그에서 오류를 확인하십시오.
4. 백업 상태 알림 : 백업 알림 수준을 확인하고 예상했던 알림 유형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알림 수준을 조정합니다.
● 백업 실패
● 경고와 함께 백업 성공
● 백업 성공
● 활성 경고에 대한 일일 요약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49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