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체제 오류 : 섀도 복사본 공급자에 오류가 있습니다."와 함께 작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다음 오류로 인해 백업 활동이 실패합니다.
운영 체제 오류 : 섀도 복사본 공급자에 오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및 응용 프로그램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전체 오류 로그의 예시 :
오류 코드 : 50242
모듈 : 16
LineInfo : 0x3FEC04E376B8A1F7
필드 : { "$ module": "SystemStateAgentProvider_vsa64_12960"}
메시지 : 볼륨 스냅 샷 생성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en-us/personal/vss-diagnostic-free-tool/ 에서 제공되는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 하십시오.
------------- -----------
오류 코드 : 9
모듈 : 0
LineInfo : 0x02AACB7B2AB852AC
필드 : { "code": "2147754758", "$ module": "SystemStateAgentProvider_vsa64_12960"}
메시지 : 섀도 복사본 공급자에 오류가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및 응용 프로그램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원인
Acronis Cyber Backup은 Windows VSS (Volume Shadow Copy Service) 작성자를 사용하여 백업을 수행합니다. VSS는 볼륨의 스냅 샷을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Windows 운영 체제 구성 요소입니다. VSS가 스냅 샷 생성 단계에서 오작동하는 경우 Acronis Cyber Backup은 백업용 데이터 캡처를 위해 VSS의 성공적인 스냅 샷 생성에 의존하기 때문에 스냅 샷 오류가 발생하고 백업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볼륨 스냅 샷 관련 오류로 인해 Acronis 백업이 실패하는 VSS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 문서의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수정할 수 없는 VSS 오류가 감지되면 Microsoft에 문제를 해결하거나 지원 리소스를 사용하여 조사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1.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영향을 받는 에이전트 컴퓨터에서 VSS 관련 문제를 조사하고 해결합니다.
VSS Doctor 도구 사용 방법 :
1. 아래 링크 중 하나에서 VSS Doctor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Windows XP / Vista / 7, Windows Server 2003/2008의 경우
● Windows 8 이상, Windows Server 2012 이상
2. 도구를 시작합니다 (로컬 관리자 권한이 필요함).
3. 진단 시작을 클릭하고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4. 로 표시된 섹션 확인
5. 진단 결과를 일반 텍스트 보고서로 저장하려면 로그 저장을 클릭합니다.
6. 경우 수정 문제 단추를 사용할 수 당신이 동의하는 경우는 도구에 의해 제안된 정확한 설루션을 보고 진행을 클릭합니다.
7. 발견된 문제를 수정한 후 진단 시작을 다시 클릭하여 모든 문제가 수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Windows 이벤트 로그에서 VSS 관련 오류를 확인하고 문제를 수정합니다.
Windows 이벤트 뷰어를 열고 ( Win + R- > eventvwr.msc 입력 ) Windows 로그,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을 확인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또는 그 직전에 발생한 항목을 찾습니다.
Windows 이벤트 로그에서 VSS 오류를 확인하는 방법 :
1. 이벤트 뷰어에서 Windows 로그->시스템으로 이동합니다.
2. 오른쪽 패널에서 현재 로그 필터링 ... 을 클릭합니다.
3. 마크 위험, 오류 및 경고 창의 상단 부분에있는 체크 박스. 이벤트 소스 목록을 확장 하고 다음 이벤트 소스를 선택합니다. 디스크, 디스크, NTFS, VSS, VolSnap (이러한 이벤트 소스로 검색하면 결과가 반환되지 않는 경우 모든 이벤트 소스 확인)
4. 확인을 클릭하고 시스템 이벤트 로그에 기록 된 경고 및 오류를 검토하고 Acronis 소프트웨어에서 관찰 된 문제와 관련된 정보를 찾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또는 그 직전에 등록 된 이벤트에주의하십시오.
5. Windows 로그-애플리케이션 에서 검색을 반복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이벤트에 특정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포함됩니다 (예 :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음). 다른 이벤트의 경우 검색에서 이벤트 ID 및 소스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추가 정보를 찾으십시오.
컴퓨터 환경 문제는 Windows 이벤트 로그 확인을 참조하십시오.
3. VSS Doctor를 사용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고 Windows 이벤트 로그에 오류가 없는 경우 Acronis Cyber Backup : VSS 문제 해결 안내서의 지침에 따라 VSS의 다른 가능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 64TB보다 큰 볼륨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Windows의 볼륨 섀도 복사본 서비스에 대한 사용성 제한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