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제된 머신이 장치에 나열되지 않습니다 팔로우
증상
Acronis 백업 소프트웨어로 머신을 백업하고 새 머신으로 복원했습니다. 이 새 머신을 Acronis 관리 서버에 추가하려고 하지만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인스턴스 ID를 변경하고 Acronis Management Server에 머신을 추가합니다.
Windows 시스템에서 인스턴스 ID 변경
1. 추가에 실패한 머신에서 시작을 클릭합니다.에서 검색 입력 services.msc를.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를 중지합니다.
2. 다음 폴더의 내용을 삭제하십시오.
Windows 2000/XP/2003: 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Application Data\Acronis\BackupAndRecovery\MMS\Instances
Windows Vista/7/2008/2008 R2/2012/2016: C:\ProgramData\Acronis\BackupAndRecovery\MMS\Instances
3. 시작을 클릭합니다.검색에서 regedit.exe를 입력. Windows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열립니다. 다음 키로 이동하십시오.
HKEY_LOCAL_MACHINE\SOFTWARE\Acronis\BackupAndRecovery\Settings\MachineManager
4. MMScurrentMachineID 및 InstanceID의 마지막 4 개 기호를 임의의 값으로 변경합니다 (A에서 F까지의 문자 및 0에서 9까지의 숫자 사용).
5. 시작을 클릭합니다. 검색에서 services.msc를 입력.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를 시작합니다.
6. Acronis Management Server에 머신을 추가합니다. Acronis Cyber Protect Cloud : 수동으로 백업 클라이언트 등록을 참조하십시오.
Linux 시스템에서 인스턴스 ID 변경
1.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 중지 :
/etc/init.d/acronis_mms stop
2. 현재 컴퓨터 ID 변경 : /etc/Acronis/BackupAndRecovery.config에서 MMSCurrentMachineID 값을 수정합니다.
3. 현재 인스턴스 삭제 :
rm -f /var/lib/Acronis/BackupAndRecovery/MMS/Instances/*
4. Acronis Managed Machine Service를 다시 시작합니다.
/etc/init.d/acronis_mms start
5. Acronis Management Server에 머신을 추가합니다. Acronis Cyber Protect Cloud : 수동으로 백업 클라이언트 등록을 참조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