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XenServer 7.1 또는 7.2 가상 머신을 복구할 때 복구가 중단됩니다 팔로우
증상
1. Citrix XenServer 7.1 또는 7.2에서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사용하거나 Cyber Protection 콘솔의 복구 옵션을 통해 가상 머신을 복구하려고 합니다. 백업은 Acronis Cloud 스토리지에 있습니다.
2. Cloud Storage에서 복구가 중단되고 계속되지 않습니다.
3. 미디어가 중단된 후 VM의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집니다 (예 : SSH를 통해 머신에 연결할 수 없거나 Acronis 부트 가능한 미디어에서 수집된 시스템 정보에서 네트워크 연결 끊김을 볼 수 있음).
원인
Linux 네트워크 드라이버 8139cp가 충돌합니다. 이 드라이버는 기본적으로 XenServer VM에서 사용되는 NIC Realtek 8139에 사용됩니다.
해결 방법
다음 해결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Linux 기반 미디어 대신 WinPE 기반 부트 가능한 미디어를 사용하여 복구 수행 : Acronis Cyber Protect Cloud : WinPE 기반 부트 가능한 미디어 생성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 PE 6.0 (Windows 10 용 ADK 포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VM에서 Intel E1000 NIC 에뮬레이션
XenServer VM에서 E1000 NIC를 에뮬레이션 하는 방법 :
XenServer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현재 qemu-dm 파일의 이름을 바꿉니다.
[root@xenserver ~]# mv /usr/lib/xen/bin/qemu-dm /usr/lib/xen/bin/qemu-dm.orig
다음 내용으로 /usr/lib/xen/bin/qemu-dm 위치에 새로운 파일을 만듭니다.
#!/bin/bash
oldstring=$@
newstring=${oldstring//rtl8139/e1000}
exec /usr/lib/xen/bin/qemu-dm.orig $newstring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root@xenserver ~]# chmod 755 /usr/lib/xen/bin/qemu-dm
Citrix VM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다시 시작하면 에뮬레이터 된 e1000 장치가 있어야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