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백업을 검색할 때 "JWT가 등록되지 않은 발급자에 의해 발행되었습니다"오류가 발생합니다 팔로우
증상
기본 cloud.acronis.com 또는 DC-cloud.acronis.com 대신 브랜드 UR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및 / 또는 모바일 장치를 백업하고 있습니다.
백업 콘솔에 로그인하여 장치 / 웹 사이트 또는 고객의 장치 / 웹 사이트의 백업을 확인하면 복구 지점을 확인하려고 하지만 다음과 유사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전체 오류 메시지의 예시 :
Archive server error. Type: "unexpected ". Code: 401. Body: "{"context":{"module":"archive-server"},"date":"2017-11-01T19:22:12Z","domain":"global","origin":{"code":0,"lineTag":"","module":0,"suberror":null,"text":"JWT is issued by unregistered issuer"},"reason":"internalError","serCode":""} "
DATE AND TIME Nov 01, 2017, 03:22:12 PM
CODE 0x02A00053
MODULE 672
MESSAGE
Error
Additional info:
------------------------
Error code: 83
Module: 672
LineInfo: undefined
Fields:
Message: Archive server error. Type: "unexpected ". Code: 401. Body: "{"context":{"module":"archive-server"},"date":"2017-11-01T19:22:12Z","domain":"global","origin":{"code":0,"lineTag":"","module":0,"suberror":null,"text":"JWT is issued by unregistered issuer"},"reason":"internalError","serCode":""} "
원인
브랜드가 지정된 호스트 이름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합니다. 현재 구현에서 Cloud Storage 구성 요소는 웹 사이트 및 모바일 백업의 기본 URL을 인식합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는 Acronis Cyber Protect Cloud 버전 7.7에서 수정되었습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0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