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0x26a001a : 임의 바이트 생성 실패"와 함께 등록 단계에서 에이전트 설치에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Acronis Agent for Windows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등록 단계에서 설치 실패 :
확인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장치가 온라인 상태이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에이전트 설치 프로그램이 등록 창을 표시합니다. 이 경우 장치가 '장치'아래에 나타나지 않으면 등록을 반복하십시오.
Windows 이벤트 로그에 다음 오류가 표시됩니다.
이벤트 ID 36874 : 원격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알 수 없는 연결 요청을 받았지만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암호화 제품군이 서버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SSL 연결 요청이 실패했습니다.
업그레이드 도구 로그 (C:\ProgramData\Acronis\UpgradeTool\upgrade-<date>T<time>Z-<pid>\)에 다음 오류가 표시됩니다.
오류 0x26a001a : 임의 바이트 생성에 실패했습니다. 세부 정보 : 'error : 24064064 : lib (36) : func (100) : reason (100)'
| 줄 : 0x380c7f78bc4b8fa8
| 파일 : e : \ 354 \ enterprise \ common \ security \ core \ impl \ crypto_rand.cpp : 41
| 함수 : Scrambler :: RandBytes
| $ 모듈 : security_core_vsa64_12960
원인
LanmanWorkstation 서비스가 중지되었습니다.
제품 등록 중에 설치된 Acronis Agent는 Acronis Cloud의 관리 서버와 통신합니다. 이 통신을 보호하기 위해 Acronis 소프트웨어는 암호화 키 생성에 OpenSSL 툴킷 v.1.0.2를 사용합니다. 이 OpenSSL 버전은 LanmanWorkstation 서비스에 의존하여 임의의 시퀀스를 비밀로 생성합니다.
해결 방법
향후 버전에서는 OpenSSL 툴킷을 버전 1.1.0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난수 생성 구현이 변경되었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영향을 받는 컴퓨터에서 LanmanWorkstation 서비스 (표시를 위한 단순화된 이름 "Workstation")를 시작합니다.
1. Win + R을 누르고 services.msc를 입력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서비스 창을 열어줍니다.
2. Workstation 서비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시작 유형 - 자동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Workstation 서비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시 시작을 선택합니다.
설치를 재시도 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