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후 트랜잭션 로그가 잘리지 않습니다 팔로우
증상
Exchange Server로 머신을 백업하고 있습니다. 백업 후 트랜잭션 로그가 잘리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원인
Exchange Server 데이터를 백업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전용 백업 계획으로 Exchange 데이터베이스 만 백업하거나 Exchange 데이터가 있는 볼륨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인식 백업 )
데이터베이스 백업에 성공하면 트랜잭션 로그가 잘립니다.
애플리케이션 인식 백업 후 로그 잘림은 백업에 사용되는 에이전트에 따라 다릅니다.
● Agent for Windows가 설치된 실제 또는 가상 머신을 백업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식 백업 옵션을 활성화하는 경우 VSS 전체 백업 옵션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트랜잭션 로그가 잘립니다. 이 옵션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Virtual Appliance 또는 Agent for VMware (Windows)를 사용하여 가상 머신을 백업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식 백업 옵션을 활성화하는 경우 트랜잭션 로그가 자동으로 잘립니다.
해결 방법
VSS 전체 백업 활성화 :
1. Cyber Protection 콘솔에서 보호 계획을 찾고 줄임표 (...)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을 변경합니다.
2. VSS (볼륨 섀도 복사본 서비스)로 이동하여 VSS 전체 백업 사용을 선택합니다.
3.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추가 정보
Windows 이벤트 로그에 백업이 끝날 때 MSExchangeRepl의 응용 프로그램 이벤트 2026 및 4088이 표시되면 서버에 분리된 데이터베이스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베이스를 삭제하거나 마운트 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