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누락으로 인해 "Stop 0x0000007B"오류가 발생하며 블루 스크린이 발생합니다 팔로우
증상
머신을 이기종 하드웨어로 복원하고 Acronis Universal Restore를 적용합니다.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지만 복원된 시스템은 "Stop 0x0000007B"오류와 함께 블루 스크린이 발생합니다.
원인
새 하드웨어 용 드라이버가 없거나 하드웨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지정된 드라이버가 새 하드웨어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 Acronis Universal Restore 작업 로그 ( 이 문서 참조 ) 또는 AUR 작업 로그로 복구를 수집합니다.
2. 로그 파일을 열고 다음을 포함하는 행을 찾으십시오.
'<vendor> <model> <version>'장치가 감지되었습니다.
예 : 'PCI \ VEN_1000 & amp; DEV_0030 & amp; SUBSYS_00000000 & amp; REV_01'장치가 감지되었습니다.
Acronis Universal Restore는 성공적인 시스템 부팅에 필수적인 모든 장치를 나열합니다.
3. 다음 단계에서 Acronis Universal Restore는 해당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드라이버가 누락된 경우 로그에 오류가 캡처됩니다
<vendor> <model> <version>'에 대한 장치 드라이버를 찾을 수 없음.
예 : 장치 드라이버 'PCI \ VEN_1000 & amp; DEV_0030 & amp; SUBSYS_00000000 & amp; REV_01'을 찾을 수 없습니다.
4. 장치의 전체 ID를 기록해 둡니다.
5. 이 장치의 드라이버가 있는 폴더를 열어줍니다. 둘 이상의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변경하고 어떤 구성 요소가 어떤 드라이버 팩을 확인해야 하는 문제의 원인인지 찾아야 하는 경우 PCI ID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PCI ID로 장치를 찾습니다.
6. 문제를 일으키는 장치를 현지화했으면 해당 드라이버 팩을 찾아 편집기에서 .inf 파일을 열어줍니다.
7. 4 단계에서 기록한 ID로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이 정확한 ID가 .inf 파일에 나열되어 있지 않으면 이 드라이버 팩에 필요한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입니다. 공급 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찾아보거나 공급 업체의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PCI ID가 있는 경우 운영 체제의 아키텍처 (32 비트 / 64 비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32 비트 운영 체제 및 64 비트 운영 체제 용 드라이버를 드라이버 팩의 두 폴더에 배치하면서 이름을 동일하게 지정합니다. Universal Restore 작업 중에 사용된 드라이버가 운영 체제의 아키텍처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팩을 확인하고 대상 OS 아키텍처와 일치하는 드라이버 만 남겨 둡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7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