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존재하지 않거나 암호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지정된 자격 증명으로 로그온 할 수 없습니다."오류가 발생합니다 팔로우
증상
애플리케이션 인식 백업 옵션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전체 머신을 백업하고 있습니다. SQL, Exchange 또는 둘 다를 선택했습니다.
잠시후 기능 활성화 중에 지정된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백업이 다음 오류 메시지와 함께 실패하기 시작합니다.
계정이 존재하지 않거나 암호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지정된 자격 증명으로 로그온 할 수 없습니다.
전체 오류 메시지 :
MODULE 309
MESSAGE 백업 실패
추가 정보 : ------------------------
오류 코드 : 61
모듈 : 309
LineInfo : 0x4A8728DC8A1C9534
필드 : { "$ module": "service_process_vsa64_4290"}
메시지 : '백업'명령이 실패했습니다.
------------------------
오류 코드 : 252
모듈 : 161
LineInfo : 0x9FC3EE39511C2B90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4290", "account": "name"}
메시지 : 스트림 이름 : 'backup.TIB'.
------------------------
LineInfo : 0xADA13E8DF3E1B54E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4290"}
메시지 : 'administrator'사용자로 로그인하지 못했습니다.
------------------------
오류 코드 : 136
모듈 : 9
LineInfo : 0x5E883A7E3FF5D519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4290"}
메시지 : 검색 할 수 없습니다. 상승 된 토큰 : 스케줄러를 요청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오류 코드 : 3326
모듈 : 9
LineInfo : 0x09E5D09F7DA87D19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4290"}
메시지 : 로그온 중 지정된 자격 증명으로는 불가능합니다.
해결 방법
암호화된 형태로 Acronis Agent는 자격 증명을 지정된 계정에 저장하고 백업 중에 이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합니다. 오류 메시지의 전체 텍스트에는 영향을 받는 사용자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사용자 또는 암호를 변경 한 경우 에이전트에서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백업 계획 옵션에서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선택하고 새 자격 증명을 제공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0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