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nis Storage의 시간 설정으로 인해 에이전트와의 통신이 잘못됩니다 팔로우
증상
1. 고객이 자체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2. 최종 사용자는 백업 시 다음 오류를 수신하기 시작합니다.
sslv3 경고 잘못된 인증서
선택적 증상
다음 오류도 발생할 수 있지만 TLS 문제를 직접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1. 아카이브를 백업하거나 검색할 때 "보호된 백업의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오류
2. 부팅 가능한 미디어에서 복구 문제-고객에게 암호화된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용하려는 암호가 작동하지 않으며 프롬프트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원인
근본 원인은 에이전트가 받은 인증서가 스토리지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이는 스토리지 노드가 시간 설정 측면에서 동기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인증서 문제를 해결하려면 Acronis Storage 설치에 있는 모든 노드의 시간을 "pool.ntp.org"와 동기화하십시오.
부팅 가능한 미디어에서 복구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 방법으로 부팅 가능한 미디어에서 유효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부트 가능한 미디어에서 복구를 위한 해결 방법 :
1. 다음 부팅 가능한 ISO를 다운로드하고 시스템을 시작하여 복구합니다. https://dl.managed-protection.com/u/baas/4.0/12.0.4670/Boot_media.iso
2. 도움말-> 시스템 수집을 클릭합니다. 정보 및 네트워크 공유에 저장 (이 공유는 나중에 필요함)
3. Actions- > Start shell로 이동하여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이 명령은 대소 문자를 구분하며 표시된 대로 정확하게 실행해야 합니다.
a.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mkdir -p /var/lib/Acronis/BackupAndRecovery/OnlineBackup/Default/
b.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mount
c. 마운트 지점 목록이 표시되고 # 2의 공유가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예 :
//pc/share on /tmp/mnt_test
d. 위의 / tmp / ... 경로를 확인합니다.
e. 동일한 계정으로 등록된 시스템에서 이 공유로 유효한 온라인 인증서를 업로드하십시오(인증서 위치는 이 문서 참조).
f.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 3c의 공유에서 # 3a에서 생성된 디렉터리로 ussadmin.crt를 복사합니다. 공유 경로를 각각 수정합니다.
cp /tmp/mnt_test/ussadmin.crt /var/lib/Acronis/BackupAndRecovery/OnlineBackup/Default/ussadmin.crt
4. 볼트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클라우드 스토리지-> 로그인을 선택한 다음 자격 증명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 한 다음 다시 확인을 클릭합니다.
5. 아카이브 목록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필요한 아카이브를 확장하고 필요한 복구 지점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복구를 선택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