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오류 : (0x800705B4) 시간 초과 기간이 만료되었기 때문에 이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와 함께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다음 오류 중 하나로 활동이 실패합니다.
Windows 오류 : (0x800705B4) 제한 시간이 만료되었기 때문에 이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
또는
운영 체제 오류 : 제한 시간이 만료되어 이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
전체 오류 로그의 예시 :
오류 코드 : 33
모듈 : 7
LineInfo : 0x8BA4FA0BAC28C269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4330"}
메시지 : 볼륨 스냅 샷을 생성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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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코드 : 50242
모듈 : 16
LineInfo : 0x3FEC04E376B8A1F7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4330"}
메시지 : 실패 볼륨 스냅 샷 생성을 시작합니다. VSS 문제를 해결하려면 https://www.acronis.com/en-us/personal/vss-diagnostic-free-tool/ 에서 제공되는 Acronis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실행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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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코드 : 9
모듈 : 0
LineInfo : 0x02AACB7B2AB852AC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4330", "code": "2147943860"}
메시지 : 알 수없는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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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코드 : 65520
모듈 : 0
LineInfo : 0xBD28FDBD64EDB8F8
필드 : { "$ module": "disk_bundle_vsa64_14330", "code": "2147943860"}
메시지 : 제한 시간이 만료 되었기 때문에이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
원인
1. 운영 체제가 Windows Server 2012 R2 및 Windows Server 2016 인 경우 알려진 Microsoft Windows 문제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제 해결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2. 이 문제는 백업 시작 시 머신의 작업 부하가 너무 많아서 발생합니다.
VSS 기록기는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가 섀도 복사본을 만들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역할을 하는 응용 프로그램 별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OS에는 VSS 작성기 세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VSS 인식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에 자체 VSS 작성기를 설치합니다. 백업 시간에 머신의 워크 로드가 높으면 VSS 작성기가 예상 시간 프레임에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시간 초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만들어진 백업은 복원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Acronis 소프트웨어가 이 백업을 취소하고 이 오류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Acronis Agent가 스냅 샷 생성을 기다리는 동안 VSS 작성기의 시간 초과 문제가 나타납니다. VSS 작성기의 기본 시간 초과 값 (60 초)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볼륨을 열고 플러시 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60 초 후에 작성기가 실패하고 스냅 샷이 중단됩니다 (특히 디스크 로드가 높은 경우).
해결 방법
Acronis Cyber Backup 12.5 업데이트 4 (빌드 12730) 및 Acronis Cyber Protect Cloud 7.9 (빌드 12960)부터 VSS 요청 처리를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성능 메커니즘이 소프트웨어에 구현됩니다. 사용 가능한 최신 빌드로 업데이트하고 백업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가 불가능하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사용하는 운영 체제에 따라 문제 해결 단계를 따르십시오.
영향을 받는 시스템이 Windows Server 2012 R2 및 Windows Server 2016 인 경우 시스템이 알려진 문제의 영향을 받는지 확인합니다.
1. Windows 이벤트 로그 (Win + R-> eventvwr.msc )를 확인하고 Windows 로그->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합니다 .
2. 애플리케이션 로그에 다음과 유사한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VSS 작성기가 오류 0x800423f2와 함께 이벤트를 거부했습니다. 작성기의 시간 초과가 고정 및 해제 이벤트 사이에 만료되었습니다.
이벤트를 처리하는 동안 작성기가 작성기 구성 요소를 변경 한 내용은 요청자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VSS 기록기를 호스팅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관련 이벤트에 대한 이벤트 로그를 확인합니다.
작전 :
해동 이벤트
컨텍스트 :
실행 컨텍스트 : 작성기
작성기 클래스 ID : {afbab4a2-367d-4d15-a586-71dbb18f8485}
작성기 이름 : 레지스트리 작성기
작성기 인스턴스 ID : {2967e501-0331-472b-a601-5ebd2b66e6e4}
명령 줄 : C : \ Windows \ system32 \ vssvc.exe
프로세스 ID : 11016
응용 프로그램 로그에 이 메시지가 포함된 경우 Windows OS의 알려진 문제로 인해 오류가 발생한 것입니다. MS 지원 설명서에서 VSS 섀도 복사본을 만들려고 할 때 VSS_WS_FAILED_AT_FREEZE 오류를 참조하십시오. 이 문제는 Windows Server 2016의 다음 버전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시스템이 Windows Server 2012 R2 및 Windows Server 2016이 아니거나 위의 솔루션을 적용할 수 없는 경우 VSS 작업 시간제한을 늘리거나 디스크 로드가 더 낮은 경우 백업을 다른 시간으로 다시 예약하십시오.
VSS 작업에 대한 시간제한을 늘리는 방법
1. Windows 레지스트리 편집기 열기 : 시작 -> 검색-> regedit.exe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2. 다음 키를 찾습니다.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Acronis
3. 내부에서 SnapAPI라는 키를 찾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경우 생성
4. SnapAPI 키 내에서 "VssOperationTimeout"이라는 DWORD32 값을 만듭니다.
5. 이 값을 "decimal"로 설정하고 1 시간에 해당하는 "3600"을 지정하십시오.
또는 다음 Powershell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w-Item -Path "HKLM:\SOFTWARE\Acronis" -Name SnapAPI
경로가 이미 있는 경우 실패할 수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십시오.
New-ItemProperty -Path "HKLM:\SOFTWARE\Acronis\SnapAPI" -Name "VssOperationTimeout" -Value "3600" -PropertyType "DWORD"
스냅 샷 시간에 맞게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I/O 부하가 적은 시간에 백업 실행
VSS 스냅 샷 생성 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데 더 좋은 시간을 결정하려면 다음 체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영향을 받는 백업 계획에서 작업 실패 처리 옵션을 활성화하고 시도 간격을 40-50 분으로 설정하고 시도 횟수를 20으로 설정합니다.
● 백업을 시작하십시오. 스냅 샷 생성이 성공할 때까지 논스톱 모드로 실행됩니다.
● 스냅 샷이 성공적으로 생성된 시간을 기록하고 추가 스냅 샷 시간 초과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이 시간으로 백업을 예약합니다.
Perfmon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디스크의 현재 I / O 로드를 확인하고 스냅 샷 작업에 적합한 시간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I\O 부하가 낮은 시간으로 백업을 다시 예약해도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다음 옵션을 고려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VSS Doctor를 다운로드하여 영향을 받는 에이전트 컴퓨터에서 VSS 관련 문제를 조사하고 해결합니다.
VSS Doctor 도구 사용 방법
1. 아래 링크 중 하나에서 VSS Doctor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Windows XP / Vista / 7, Windows Server 2003/2008의 경우
● Windows 8 이상, Windows Server 2012 이상
2. 도구를 시작합니다 (로컬 관리자 권한이 필요함).
3. 진단 시작을 클릭하고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4. (!)로 표시된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5. 진단 결과를 일반 텍스트 보고서로 저장하려면 로그 저장을 클릭합니다.
6. 경우 수정 문제 단추를 사용할 수 당신이 동의하는 경우는 도구에 의해 제안된 정확한 솔루션을 보고 진행을 클릭합니다.
7. 발견된 문제를 수정한 후 진단 시작을 다시 클릭하여 모든 문제가 수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Windows Server 2008, 2008R2, 2012, 2012R2, 2016의 경우 Diskshadow 도구를 사용하여 스냅 샷을 생성하여 VSS 서비스 구성 요소의 기능을 확인합니다. Workstation OS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Diskshadow를 사용하여 스냅샷을 만드는 방법
1. 상승된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시작합니다.
시작-> CMD- > 오른쪽 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Diskshadow 도구 인터페이스로 이동합니다.
C:\Users\administrator> DISKSHADOW
3. 프로그램 종료, 재설정 또는 다시 시작 시 섀도 복사본이 유지되도록 지정합니다.
DISKSHADOW> set context persistent
4. 다음과 같이 자세한 출력을 설정합니다.
DISKSHADOW> set verbose on
5. 전체 백업 세션을 시작합니다.
DISKSHADOW> begin backup
6. 백업에 포함할 볼륨을 지정합니다. 예 :
DISKSHADOW> add volume C: alias VolumeC
DISKSHADOW> add volume D: alias VolumeD
7. 백업할 모든 볼륨을 지정한 후 스냅 샷 생성을 시작합니다.
DISKSHADOW> create
섀도 복사본이 생성된 후 백업을 종료합니다.
DISKSHADOW> end backup
Diskshadow 도구를 종료하십시오.
DISKSHADOW> exit
백업을 만드는 동안 명령 프롬프트에 다음과 유사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는 특정 구성 요소가 백업 절차에 포함되었으며 확인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Writer "System Writer"포함 :
구성 요소 포함 : \ System Files
작성기 중 하나가 실패하면 다음과 유사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오류 : 선택한 작성기 "SqlServerWriter"가 결함이 있는 상태입니다.
-상태 : 8 (VSS_WS_FAILED_AT_PREPARE_SNAPSHOT)
-작성기 오류 코드 : 0x (VSS_E_WRITERERROR_NONRETRYABLE)
-작성기 ID : {a65faa63-5ea8-4ebc-9dbd-a0c4db26912a}
-인스턴스 ID : {41c57ebad9a-8055-49e327ad9a-8055-49e327ad}
최근 작업에 오류가 있습니다.
-HRESULT (반환됨) : 80042301-
오류 텍스트 : VSS_E_BAD_STATE
스냅 샷이 성공적으로 생성되면 나열된 섀도 복사본 수 : 4 (또는 선택한 볼륨 수에 따라 그 이상)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아래 스크린숏의 예를 참조하십시오.
그러한 라인이 없는 경우 Diskshadow 백업은 성공한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기록기가 오류로 인해 실패하거나 Diskshadow를 사용하여 스냅 샷 생성이 "나열된 섀도 복사본 수 : x"로 끝나지 않는 경우, 이 기록기의 문제를 해결하고 Acronis 소프트웨어에서 VSS 백업을 사용하기 전에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Acronis Cyber Backup은 VSS를 사용하여 백업 작업을 수행하고 VSS 작성기의 올바른 기능은 성공적인 스냅 샷 생성을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3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