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및 티켓 생성 빈도 팔로우
증상
ConnectWise Automate와 통합된 Acronis Cyber Protect Cloud를 사용합니다.
Acronis Cyber Protect Cloud에 문제가 발생하여 Cyber Protection 콘솔에 경고, ConnectWise Automate 콘솔에 경고, ConnectWise Automate에 새 티켓이 생성됩니다. 하루 안에 문제가 해결되고 경고가 비활성화되고 티켓이 종료됩니다.
그날 늦게 같은 문제가 다시 발생합니다. 새 경고가 나타나고 새 티켓이 생성됩니다. 새 티켓이 아닌 이전 티켓이 다시 열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해결 방법
이 동작이 예상됩니다.
ConnectWise Automate와 Acronis Cyber Protect Cloud 통합은 두 가지 모니터 모드를 제공합니다.
● '성공 후 실패 전송'
중요한 서버에서 서비스가 실패하면 실패한 알림이 할당된 연락처로 전송됩니다. 서비스가 정상 상태로 돌아가면 성공적인 알림이 할당된 연락처로 전송됩니다. 동일한 유형의 경고가 다시 나타나면 ConnectWise Automate에서 새 티켓이 생성됩니다.
● 'XX 일당 한 번 ' 경고가 하루에 여러 번 나타나는 경우 모든 경고 유형에 대해 단일 티켓이 생성됩니다.
'성공 후 실패 전송'이 기본 모드입니다. 이는 오류 발생 후 리소스가 정상 상태로 돌아왔음을 기술자에게 알리고 새 경고 (동일하거나 다른 유형)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다른 빈도로 새 티켓을 생성하려면 Acronis 모니터에 대한 모니터 모드 및 중복 경고 빈도를 'XX 일당 한 번'으로 변경하십시오.
이 경고 빈도는 내부 모니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nectWise Automate 설명서의 모니터 모드 및 중복 경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6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