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항목이 해결되지 않음" 또는 "포함 규칙을 해결할 수 없음"과 함께 백업이 실패합니다 팔로우
증상
백업 실패 :
오류 코드 : 67
모듈 : 307
LineInfo : 71e35c26b78d5f8
필드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vs_177
메시지 : 포함 규칙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
오류 코드 : 12
모듈 : 377
LineInfo : b48330dd10253149
필드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vs_177
메시지 : 마운트 지점으로 디스크를 찾지 못했습니다.
또는
오류 코드 : 72
모듈 : 307
LineInfo : c37471ceffa182ba
필드 : $ module : agent_protection_addon_vs_191
메시지 : 해결된 백업 항목이 없습니다.
원인
백업을 수행하는 사용자에게 선택한 데이터를 백업할 권한이 없거나 선택한 데이터가 제거되었거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1. 백업을 수행하는 사용자에게 선택한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는 충분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서비스 열기 : 시작-> 검색-> services.msc
● Acronis Managed Machine 서비스를 찾고 서비스를 실행하는 사용자를 확인합니다.
●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권한 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백업 계획을 검토하고 백업을 위해 선택한 항목이 실제로 에이전트 시스템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참조 - https://kb.acronis.com/content/56382